top of page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편안한 관리를 약속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에 관한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 서울시에서 괜찮은 에스테틱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77에스테틱으로 모일 만큼 특출난 실력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시원한 바디케어로 만땅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싶으신 분들은 집중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날씨가 더워지면서 불쾌지수도 같이 올라가고 있는 요즘인데요. 봄이라고는 하지만 낮 기온이 영상 20도가 훌쩍 넘어가면서 벌써 초여름의 날씨를 보여주고 있어요. 밥먹고 잠시 산챌이라도 다녀오면 땀이 흥건해지는데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바디케어에 돌입해야 할 때입니다. 날씨가 조금이라도 선선할 때에 말이죠 !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물론 각자의 개인적인 방법으로 케어에 신경쓰고 계시겠지만, 저는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회사생활 하면서 따로 운동을 하기에는 소비되는 에너지도 많고 그렇다고 보양식 챙겨 먹으러 다니기에는 살 찔 걱정 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맞춤 바디케어랍니다. 가만히 누워서 마사지만 받으면 되니까 소비되는 에너지도 없어요 ! 하지만 혈액순환에는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붓기제거 및 다이어트에는 효과 직빵이라는 점 !


에스테틱이라는 말은 영어로 미의, 미술의 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에서는 피부관리를 하는 의미로 많이 통용되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과나 바디케어샵, 혹은 마사지 샵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죠. 얼굴은 물론이고 몸 전체를 케어하기 때문에 요즘같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계절에 각질이나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받으러 가보시면 만족도가 더욱 크실 거에요 !


우리는 태어난 순간부터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비단 여성분들에게만 국한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남성분들 역시 꾸준한 관리를 통해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주어야 하죠. 특히나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제대로 된 수분공급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는 노화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어요 ~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에 왜 가야 하는지 이제 다들 아시겠죠 ?



그럼 이제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03가길 29인데요. 중계동 506 브라운스톤 중계오피스텔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중계근린공원이 있어서 이를 기억하시고 방문하시면 훨씬 쉬우실 것 같은데요. 중계그린 아파트 사거리에서 중평초교 사거리 방면으로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주소가 궁금하시거나 지도가 필요하시다면 사진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돼요.



보이시나요 ? 중계오피스텔의 모습입니다. 이비인후과도 있고 치과도 있어서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받고 하루 동안 몸을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네요. 바로 앞에 아파트 단지가 있고, 그 옆에는 또 상가건물이 크게 들어서 있어서 77에스테틱 말고도 볼 일 보기에 좋은 곳이에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화면으로 넘어가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교통편도 제가 장담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곳입니다. 브라운스톤 중계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코너를 돌아 직진하다보면 바로 만나실 수 있는데요. 브라운스톤 중계/우리은행 앞에서 하차하셨더라도 73m 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다 보니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하계역과 중계역에서도 각각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교통의 요충지 !! 정말 편리하죠 ?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2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2

물론, 자가용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무료로 주차장이 제공되다 보니 주차장 하나 찾기 힘들다는 그 노원구에서도 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는 곳이네요 정말 ㅎㅎ


모든 스트레스와 가지고 있던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입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족족 바로바로 풀어줘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 만큼 당연한데요. 가만히 두고 있다면 화병의 원인이 될 수 있을 뿐더러 스트레스가 쌓이면 폭식을 하게 되고 이는 곧 살이 찌는 루트로 이어지죠.. 따라서 이를 방지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꾸준히 중계동 77에스테틱에 방문하시길 바래요 !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침대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침대

매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고 계시기 때문에 기분 좋은 환경에서 기분 좋게 케어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인데요. 바디케어 하는 공간인 만큼 유난히도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쓰신다고 해요. 게다가 완벽한 암막커텐으로 빛을 차단하고 있어서 오롯이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 ! 관리실만 보더라도 넘치는 센스를 직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회원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방할인으로 처음 방문하는 고객일 경우에 -1만원 할인, 그리고 후기할인으로 만일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경우에 -1만원, 마지막으로 생일 당일에 방문할 시에 또 -1만원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10번 방문한 손님에게는 A코스 무료이용 서비스까지 ! 정말 다양하죠~?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3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3

노원 77에스테틱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이구요. 최상급 오일을 사용해 굳어있던 몸과 마음을 이용해서 케어해주기 때문에 다른 곳과 상이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시는 만큼 들어가서 가입하신다면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출근부 확인이 가능해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계시구요.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의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5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