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따뜻하고 상쾌해요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에는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전통적인 스웨디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테라피스트님들 전원이 로드샵 ACE 출신은 물론이고 어디에 내놔도 꿀리지 않을 정도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대단하신 분들이라 아마 반드시 만족하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


요즘 괜찮은 테라피 샵이 없어서 그런지 아니면 다들 거기서 거기인 실력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진짜 좋은 마사지란 무엇인가 그 기준 조차도 애매해시진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여기 분당 스웨디시봄의 경우에는 손님의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늘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시는 만큼 그에 맞는 테라피를 얻어갈 수 있어서 투자한 시간이나 금전이 전혀 아깝지 않답니다.



주소부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입니다. 서현동 255-1번지 인데요. 분당 재생병원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될 것 같아요. 풍림약국과 NH농협은행 사이에 있구요, 주변에는 LG 베스트샵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혹시 지도가 필요하시거나 상세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건물이 진짜 크죠 ? 주변에 있는 다른 건물들에 비해 월등히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걱정 없이 찾아올 수 있는데요. 비슷한 건물 두개가 붙어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고 잘 찾아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게다가 같은 건물에 은행이며 안경점이며 밥집까지 !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서 볼일 보기에도 참 좋을 듯 싶네요. 사진 클릭하시고 주변 환경이나 건물 외관 확인해보세요 !


버스타고 움직이셔도 참 좋은 곳이에요. 이매촌한신.서현역.AK프라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서브웨이를 지나서 영심이네 골목에서 좌회전 하신 후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는데요. 백현마을 2단지 방면에서 내리셨다면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해결된답니다 ^^ 서현역에서 출발하셔도 5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쭉 올라오다가 오뚜기 소금구이에서 좌회전, 삼촌네를 지나 한국HRD 교육센터, 올리브영을 지나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통이 워낙에 편리하다 보니 손님이 많이 몰리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오전부터 영업을 하시니 오전타임은 물론이고 점심 시간에도 마사지가 생각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와서 마사지 받다가 갈 수 있어요. 실제로 회사원 분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들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그런지 방문에도 별 어려움이 없네요.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매장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매장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차가운 도시의 이미지 보다는 따뜻한 느낌이 강한 곳이에요. 워낙 따뜻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어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은데다가 매장에서 주는 이미지 자체가 상당히 따사로운 봄날같은데요. 역시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이라는 이름과 같은 느낌을 주는 듯 합니다.


이것 저것 놓여진 인테리어 소품들이 전혀 조잡스럽지 않고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데요. 이 또한 하나의 능력이라 생각하는 부분이다 보니 굉장히 존경스럽기 까지 합니다. 물건이 많으면 많을 수록 관리는 물론 청소에도 더 많은 신겨을 써야하니까 말이에요. 분당 스웨디시봄의 경우 하나하나 깔끔한 관리는 물론 많은 신경을 쓰시는 게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1인실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1인실

1인실이라고 하더라도 룸이 굉장히 커요.보통 이 정도 크기면 다른 곳에서는 커플룸 혹은 단체룸으로 사용하곤 하시던데, 서현역 스웨디시봄은 혼자서 사용하다니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닥에 깔려있는 카페트 하나도 상당히 멋스러운 데다가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조명까지 삼박자가 고루 어우려져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


마사지샵에서 인테리어가 중요한 이유는 비단 미적인 요소 뿐만이 아니라 심리적인 요인에도 반영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과 같이 깔끔하면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매장을 찾아가야 합니다.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1인실 2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1인실 2

지금은 신규오픈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할인으로 찾앙가고 있는 곳인데요. 첫방할인이라고 해서 처음 방문한 손님에게는 B코스와 C코스가 -1만원 할인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방문할 경우에도 B코스와 C코스가 -1만원씩 할인되는데요.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시에도 -1만원이 할인됩니다. 하지만 위의 코스들은 중복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 기억해주세요 ~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인테리어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 인테리어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감성 마사지를 진행하고 계신데요. A코스 70분에 8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정상가 11만원, 주간가 10만원이구요. C코스 120분에 정상가 15만원 할인가 14만원 입니다.


전원 2.30대 한국인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테라피 실력에 대해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모두 테라피 경력은 물론이고 같은 업종의 ACE만을 모시고 왔어요 ! 전원 경력자 만큼이나 큰 메리트는 없다는 거 아시죠~?



이런 분당 서현역 스웨디시봄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89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