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에서 꿈을 키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노원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자이언트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와우 벌써 2022년도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다들 이번년도에 세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으신가요? 여러가지 목표들을 세우셨을 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취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유난히 힘들었던 2021년을 보내고 이번년도 한 해는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달려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그런 분들의 목표를 이뤄드리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소식인데요. 다른 곳 보다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유난히도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아마 근무하신다면 좋은 시너지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외관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외관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전철역이 위치하고 있어요. 성인 걸음을 기준으로 5분정도만 이동하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하게역 6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중계근린공원 방면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평소에 대중교통 이용해서 다니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오갈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로 안내 드리자면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9층 입니다.


노원 고수익알바에는 어떤 분들이 지원할 수 있을까요? 그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이거나 이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우대조건에 해당되고 있는데요. 혹시 마사지 기술이 없다고 하더라도 걱정은 하지 마세요. 초보들은 매장에서 따로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 걱정할 게 없어요.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관리실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관리실

그냥 편하게 지원하신 후에 스웨디시 교육받고 실전에 적응하시면 된답니다. 대신에 나이조건은 꼭 통과하셔야 하는데요. 35세 이하이신 대한민국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마사지라는 일 자체가 체력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나이에 제한을 두고 있어요. 근무시간은 오전과 오후 등 자유롭게 시간대 선택이 가능한데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관리실 2
노원 고수익알바 자이언트 관리실 2

운영시간 내에서 지원해보시면 되는데 아마 근무 시간대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실 거에요. 출근요일이나 휴무일 등에 대해서도 대부분 관리사님의 선택에 따라서 맡기고 배려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에서 일할 수 있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나 관리사님을 배려해드리고 있으니 일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그 어디와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조건입니다!




돈도 정말 많이 벌어가실 수 있어요. 20일 만근시 지급되는 만근비도 있는데요. 주간일 경우 50만원, 야간일 경우 100만원이에요! 월급만 해도 한달에 350만원 이상인데, 여기에 만근비까지 받으면 정말 대박이네요. 여기까지 노원 자이언트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 지원을 바라시는 분이 있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노원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3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