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내 집 같은 편안함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니까 몸이 많이 나른해지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저는 방금도 잠시 산책을 다녀왔는데요. 낮 기온은 이제 봄도 아니고 거진 여름이 찾아왔나 싶을 정도로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이제 슬슬 여름준비도 해야하니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지 않을까 싶은데, 그런 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관리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관리실

다이어트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건강을 위해서 마사지는 정말 큰 효과가 있는데요.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보시는 직장인 분들이나, 불편한 유니폼을 입고 손님을 상대하는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혹은 본인의 사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분들 역시 마사지를 통해 몸관리를 해준다면 몸도 편안해지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관리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관리법 중 하나입니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케어룸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케어룸

마사지 종류에 따라서 다르지만, 오늘 소개시켜드릴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의 경우에는 업체명에서 알 수 있듯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고있는 곳인데요. 이는 습식 테라피 중 대표적인 바디케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와 함께 대중적으로 가장 익숙하고 널리 보급된 테라피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죠.


인기가 많은 만큼이나 그 공급도 많은 게 현실인데요. 중요한 것은 수많은 업체들 중에 어떤 곳이 정말로 제대로 된 케어를 할 수 있는지, 그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곳은 어딘지를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알아보지 못 한다면 외려 내 몸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인데요.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방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방

정통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된 고급 테라피로 근막을 풀어주며 림프선을 자극해 몸에 쌓인 독소를 풀어줌과 동시에 붓기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단단했던 근육을 풀어주고 이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오늘 소개시켜드릴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가 바로 그런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제대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를 드리자면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20 다산리코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에 다산수변공원 혹은 다산중앙공원 등 자연을느끼고 편안히 힐링할 수 있는 장소가 많아 테라피를 즐기기에도 아주 딱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같은 경우에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시는데요. 오전부터 새벽까지 항상 문을 열어두고 계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아주 편하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덕분에 마사지가 생각나는 날이면 편하게 갈 수 있는데요. 방문하기 전 전화를 한 번 해보셔야 합니다. 만일 핸드폰이 꺼진 경우라면 랜덤 휴무이거나 문을 닫은 경우니 헛걸음 하실 일을 방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1인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1인실

우선 여기가 관리실인데요. 혼자서 방문하더라도 뻘쭘하거나 민망하지 않도록 1인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의 주 케어코스가 습식이다보니 침대 역시 오일베드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맨살이 닿는 부분인 만큼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상당히 신경을 써서 깔끔함을 유지하고 계신다는 점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인테리어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인테리어

불을 끄고 보면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아늑한 불빛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으며 혼자서 사용하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넓고 탁 트인 분위기로 되어있어서, 평소에 답답함을 못 참고 자주 느끼시는 분들 역시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탠드와 침대 그리고 간단한 진열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룸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룸

그리고 혼자서 받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침대가 상당히 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생문제에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예민할 수 밖에 없는데 안심하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스는 A, .B, C 총 세가지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8만원 입니다. 입퇴실 시간이 포함된 시간이며 모두 현금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린 거니 카드결제 금액은 매장 측에 다시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전체적으로 어딜 보던지 방이 참 깔끔하고 위생적이라는 점이 마음에 드는데요, 침대 옆에는 이렇게 잠시 쉬다가 갈 수 있는 소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로마 향초도 있어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세면대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세면대

물론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샤워실 이전에 있는 세면대인데요,. 간단하게 손을 씻고 옷 매무새를 정돈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 이 역시도 신뢰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샤워시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 샤워시설

샤워실에는 간단한 샤워용품과 함께 수건 그리고 휴지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샤워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남양주 스웨디시하우스의 선생님들은 설아선생님과 민희선생님이 계신데 두분 다 오랜 경력을 가지고 계신 데다가 실력이 좋으시답니다. 설아선생님이 주간, 그리고 민희 선생님이 야간을 담당하고 계시니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가신다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 건 두 분 다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실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니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1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