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노블테라피 귀족들이 받는 고급스러움 !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대전 노블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다들 상쾌한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점심 먹고 가볍게 산책 다녀왔는데,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 하지만 아직까지는 일교차가 큰 편이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 무튼 ! 이런 날 피크닉이라도 가면 정말 좋겠지만, 일하느라 바쁜 우리 이웃님들은 마음대로 쉴 수 있는 상황도 아니잖아요 ~ 근데 또 그렇다고 그냥 둘 수는 없는 노릇이고 !


하지만 힘든 일이 있거나 사소한 일이더라도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 있다면 반드시 바로바로 풀어줘야 하는데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큰 부담이 되기 때문이에요.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면서 운동을 하는 것도 좋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안 좋았던 일을 훌훌 다 날려버리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인데요. 중요한 것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대전 노블테라피 관리실
대전 노블테라피 관리실

결국 건강을 관리하지 않고 폭식을 한다거나 한다면 또 다시 몸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뿐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에도 건강하게 배출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바디케어인데요. 마사지를 받으면 일상생활, 그리고 일을 하면서 뭉쳐있던 근육과 사용하지 않아 굳었던 근육들을 아주 시원하게 풀어줄 수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몸을 유연하게 해줌은 물론이고 신체적인 부담감이 없으니 정신적으로도 확실히 편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나 이미 진행중이신 분들 역시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전 노블테라피 쿠키
대전 노블테라피 쿠키

림프절을 자극해주기 때문에 몸의 붓기를 빼주기 때문이데요, 따라서 예쁜 몸매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평소에 몸이 자주 붓는 분들이라면 아주 큰 효과를 볼 수 있죠. 오늘 소개시켜드릴 대전 노블테라피 역시 뛰어난 실력으로 손님들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마사지를 받으러 갈 생각이라면 이렇게 실력이 좋고 뛰어난 곳으로 가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이런 노블테라피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위치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있는데요. 아크로프라자 4층 405호 입니다. 시청역에서 걸어가면 5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주변에 스타벅스나 뚜레쥬르와 같은 베이커리도 많아서 즐길거리도 상당히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사진 클릭하고 지도확인 가능하답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아무래도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다 보니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예약전화같은 경우에는 오전 9시 반부터 새벽 1시 반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오픈시간보다 빨리 그리고 마감시간보다도 빨리 마감하니 이 점 꼭 기억해주세요 !


대전 노블테라피 소파
대전 노블테라피 소파

그리고 기억해두셔야 할 게 있는데요, 전화를 했는데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을 시에는 마감을 한 경우거나 랜덤 휴무인 날이랍니다 !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꼭 전화 한 번씩 해본 뒤에 가보시는 게 좋아요 ~ 그리고 예약을 하루전에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대전 노블테라피에 방문한 이력이 최소 2번 이상은 있어야 전날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 아무래도 하루 전 예약은 스케줄 조절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 단골손님에게 혜택을 주는 것 같네요 ^^


대전 노블테라피 샤워시설
대전 노블테라피 샤워시설

노블테라피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는 곳인데요. 그래서 서비스적인 면에 있어서도 퀄리티가 확실히 다르다고 해요. 게다가 또 하나의 장점이라면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샤워만으로도 상쾌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방마다 샤워시설이 다 마련되어 있어서 씻을 때도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생문제도 정말 철저하게 지키고 계시는데요, 방마다 설치된 공기청정기로 인해 상쾌하고 맑은 공기는 기본이구요, 체온계를 통한 입장하는 전 손님 체온체크 그리고, KF94 마스크 무상제공까지 ^^ 꼼꼼하게 체크하며 샵을 운영하시다 보니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대전 노블테라피 방
대전 노블테라피 방

대전 노블테라피는 저렴한 가격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곳으로도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뉴페이스 지명 시 감성코스 2만원 할인, 오후 5시 이전까지 입장 시 감성코스 1만원 할인, 건마에반하다 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 그리고 생일이거나 군인 혹은 3인 이상 단체방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여러가지 항목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할인받을 수 있어요 ! 중복할인이 되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으니 이 점은 방문 전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감성코스로 나뉘어 있어요. 베이직의 경우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입니다. 건식과 스웨디시 아로마 그리고 전후면에 림프, 서혜부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정말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


감성코스는 건식, 딥티슈, 스웨디시, 림프, 서헤부 그리고 감성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4만원 입니다 ~ 여기서 20분 연장에 3만원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어요 ! 그리고 노블에서는 왁상테라피도 함께하고 계신데요, 고급 60분에 13만원, 중급 60분에 10만원 입니다 ~



모든 선생님들은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20대의 아름다우신 미녀 선생님들은 친절하시기도 하고 성격도 정말 좋으신데요. 무엇보다 마사지 실력이 정말 뛰어나세요 ! 사진을 클릭하면 노블테라피의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는데요, 선생님들의 출근부와 다양한 여러가지 이벤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사진을 누르시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해요 ~




대전 노블테라피 ! 다양한 할인으로 가성비 넘치는 케어는 물론 고급스러운 오일 사용으로 피부에 부담도 주지 않는 아주 착한 업체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5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