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돈 많이 벌어가실 분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돈 많이 벌어가실 분들은 모두 블루밍테라피에 대한 정보에 집중해주시길 바랄게요. 급여도 높고 관리사님들끼리의 분위기도 매우 좋은 곳인지라 새로 오신 분들이 계시더라도 적응하기에 좋으실 것 같은데요. 아늑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어서 일하기에는 완전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게요!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들어가면 보이는 환경이에요. 깔끔함과 동시에 모던함이 느껴지는 공간이라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데요. 솔직히 서비스 이용하러 온 손님도 아니고 굳이 왜 인테리어를 보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관리사 역시 일하는 환경이 깔끔하고 쾌적하면 일의 능률도 잘 올라가고 집중이 잘되는 만큼 쾌적한 환경은 정말 중요하답니다. 모집 요건으로는 경력에 대한 제한이 없는데요, 그래서 마사지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신 분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경험이 없다고 하더라도 블루밍테라피에서 무료교육을 진행해주시기 때문이죠. 다만 연령조건이 있는데요. 35세 이하의 여자로써 건강한 대한민국의 여성이여야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제한 때문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 점은 조금 아쉽네요. 여성 테라피스트만을 모집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주 고객이 남성이다 보니 성별에 대해 여성으로 제한점을 두신 것 같습니다.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다음으로는 근무시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의 경우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주간조와 야간조 모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우선 조간조라면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구요. 만일 야간조일 경우에는 주간조가 끝나는 저녁 7시부터 마감시각인 새벽 3시까지가 근무시간 입니다. 투잡이나 알바 식으로도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많이들 하시는데요. 언제나 환영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될 듯 해요!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장사가 잘 되는 곳이니 만큼 갯수욕심 내지 않아도 충분히 챙겨가실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말로만 잘 되는 곳이 아니라 정말로 잘 되는 곳이라서 하루에 최소 20만원 정도는 벌어갈 수 있어요. 일주일에 이틀을 쉰다고 가정해봐도 최소 일급 20만원으로 한달 수입마 400만원 정도 벌어갈 수 있으니 상당한 고소득 직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즘같은 불경기에 참 좋은 조건에서 일하실 수 있어요 ^^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경의로 47 현대밀라트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고양시 백석동 1299번지 찾아서 오시면 되는데요. 백마주유소 사거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오시다가 현대 마트 발견하신 분들은 바로 맞은편에 있으니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인근에 백석역이 위치하고 있어서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님들도 기억하시기에 편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더욱 좋은 점은 관리사가 일하기에 좋은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관리시간이 입실부터 퇴실까지 체크되고 있기 때문에 실제 관리시간은 상당히 짧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자 이렇게 오늘은 일산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4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