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로 오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용산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전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더하노이풋앤바디에서 새로운 관리사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와 2022년이 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1월도 벌써 12이나 흘렀네요. 올 해는 반드시 취업에 성공하리라! 라는 다짐을 세우신 분들이 참 많으실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의 그 다짐은 잘 이루어지고 있는 중인가요?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건물 외관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건물 외관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일자리를 구한다는 일 자체가 정말 힘든 상황인데요.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기 위해서 진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조건이 매우 좋을 뿐만 아니라 위치도 좋은 곳에 있고 무엇보다 관리사님에 대한 대우가 좋은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 테니 모두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카운터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카운터

우선 더하노이풋앤바디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서 편리한 교통편 하나만은 자랑하고 있는 곳이에요. 관리사님들 중에서 대중교통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있다면 편안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산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한 3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9 지하 1층 118호 입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관리실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관리실

위에 올려드렸던 사진이 용산 고수익알바의 실제 건물 사진입니다. 밖에서 보면 진짜 저렇게 생긴 모습을 하고 있어요. 건물이 주거형태로 나온 건물이라서 밖에서 더하노이풋앤바디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게다가 지하에 있어서 더욱 확인이 어려운 곳인데요. 그럼에도 건물 자체가 눈에 잘 띄는 편이고 무엇보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탓에 손님들이 정말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관리실 2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관리실 2

실내도 진짜 예쁜 공간이에요. 확실히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일반 마사지샵들과는 다른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내부가 진짜 쾌적하고 깔끔해서 다른 곳보다 더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런 시국에도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용산 더하노이풋앤바디 입니다. 이제 지원할 수 있는 자격조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 건데요. 사실 그닥 큰 조건을 요구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족욕대
용산 고수익알바 더하노이풋앤바디 족욕대

그냥 3년 이상의 스웨디시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면 되는데요. 일반적인 마사지샵들과는 다르게 경력직만을 채용하고 있으니 이 점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나이조건은 30세부터 50세까지로 정해져있는데요. 손님들에게 더욱 더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질 좋은 바디케어를 제공하기 위해서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만을 채용하고 있으니 경력직 분들만 지원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상주 관리사님 모두를 구인하고 있는 더하노이풋앤바디는 월급 300만원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페이가 센 곳입니다. 숙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숙식까지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말씀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상 여기까지 용산 더하노이풋앤바디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월등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만큼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용산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