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여기가 바로 거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노블레스 스웨디시에서 함께 일하실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현재 포화상태로 인해 함께할 인원을 더욱 충당하고 있는 만큼 평소 마사지샵에 관심이 많았던 분이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셨던 분, 혹은 일자리가 없어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은 모두 집중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감성적인 스웨디시를 통해서 손님들에게 최고의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기 때문에 늘 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는 홍대 노블레스 입니다. 다녀간 손님마다 여기는 정말 활력소같은 존재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또한 인기의 비결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손님들이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늘 노력을 하는 곳이니 만큼 장사가 잘 될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물론 인기의 비결은 그 뿐만이 아닌데요. 깔끔한 시설과 쾌적한 실내 역시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워낙에 세련된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어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인데요. 관리사에게는 그저 일하는 공간 중 하나일 수도 있겠지만 더럽거나 위생적으로 좋지 않다면 건강을 해치는 것은 물론이고 손님들 역시 줄어들어 갯수걱정을 해야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니까요.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노블레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노블레스

홍대 마사지는 기존에 하던 매장을 인수받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곳입니다. 아로마 마사지와 스포츠 마사지를 하던 곳이라서 그런지 손님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는 노블레스 스웨디시 입니다. 일단 원래도 노블레스를 찾아오시던 손님들이 정말 많았는데, 로드손님까지 더해져서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일만 시작한다고 하신다면 갯수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됩니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자격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폭이 굉장히 넓어서 누구든지 쉽게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게 노블레스의 장점이기도 한데요, 경력조건은 필요 없으며 40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면 됩니다. 일하고자 하는 의지와 끈기 그리고 그 열정을 많이 따지지 경력은 전혀 중요하지 않아요 ! 다만 나이제한이 있어서 40세 이상의 분들은 지원이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사장님이 워낙에 유도리 있고 융통성 있으신 분이라서 그런지 일할 때 딱히 어려운 부분은 크게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마인드 자체가 좋으신 분이라서 엄청 힘들거나 스트레스 받으시면서 일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이렇게 쉬엄쉬엄 일하시는 것도 좋지만 혹시 돈을 많이 벌고 싶어서 갯수를 많이 채우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굳이 말리시지도 않으니 본인스타일대로 일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가장 중요한 급여의 경우 관리사 한 명당 일급 40만원 정도를 벌어가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경력직일 경우 우대사항이 적용돼서 벌어가실 수 있는 금액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을 모두 구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시간과 휴일에 대해서는 직접 이야기를 나누면서 정하시는 게 좋으실 거에요! 이상 홍대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더욱 많은 정보는 위 사진을 클릭한 뒤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하셔서 확인해보세요~


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