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신입도 괜찮아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광명 K테라피에서 구인구직을 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철산동 상업지구 안에 위치한 매장이라서 그런지 유동인구도 많고 일반 로드손님도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함께 일하시게 된다면 챙겨가실 수 있는 페이도 당연히 많은 곳이랍니다. 경력이 전혀 없는 신입 관리사도 상관 없이 지원이 가능하니, 지금부터 그 조건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안내데스크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안내데스크

근무환경은 보시다시피 굉장히 아늑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광명 철산역 K테라피는 늘 위생적인 실내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따라서 관리사님이 하루에 챙겨가실 수 있는 갯수 역시 보장되어 있는 편이죠. 여러가지 장식품들과 인테리어 소품들도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 부담스럽지 않아 더욱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대기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시간이 아니라면 출근 전이나 후에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직원 복지에 많은 신경을 써주시는 곳인 만큼 믿고 근무하셔도 좋습니다. 지원 조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력조건은 없구요 연령은 39세 이하에 건강하고 성실한 대한민국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경력이 없고 관련 지식이 전무한 초보자도 충분히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가지시 않으셔도 됩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 때 만취 손님이나 비매너 손님들에 대한 걱정들을 하곤 하십니다. 그도 그럴 것이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까 손님들이 술을 드시고 오거나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정말 많기 때문인데요. 중요한 것은 K테라피에서 블랙이나 진상에 대한 관리를 아주 철저히 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일에 집중하실 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갯수를 채워가시는 것도 좋지만, 무리하게 좋지 않은 기분으로 갯수 채우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며 돈을 버는 것이니까요^^ 모집 분야는 스웨디시 그리고 감성테라피 입니다. 모든 마사지의 가장 큰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물론 초보자가 아닌 경력자라면 더 좋겠지만 초보도 K테라피에서 무상으로 진행하는 교육을 받은 후에 실전투입이 바로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하실 일은 따로 없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한 코스의 가격 자체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 6:4로 나눠서 가져가셔도 가지고 가시는 금액이 정말 많은 편이구요. 모든 급여는 당일 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70분 코스만 하셔도 충분히 많이 벌어가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실제로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어서 주말에만 알바로 돈 벌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일 자체가 간단한 곳이라서 딱히 어떤 특별한 교육이 필요하지도 않구요!




근무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근무시간은 면접 때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구요. 휴일 역시 매장과의 상의를 통해 맞춰나갈 수 있으니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