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JOY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소식으로 함께하세요.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다양한 마사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뚝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샵의 구인공고를 가져왔습니다. 근처에는 천안 최대 산업단지가 크게 자리 잡고 있는 공단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천안에서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천안에서 살고 계시는 분들은 오늘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관리실


먼저 천안 하루테라피의 위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치로는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126-5(백석동 1111),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아파트 단지와 천안 산업 단지 공단이 위치해 있습니다. 천안 산업 단지 공단이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직장인분들과 주변 주거하시는 분들의 이용이 많은 곳입니다. 바로 앞 버스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루테라피에서 출,퇴근 픽업을 지원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신데요. 이런 세심한 점까지 하루테라피는 관리사님을 생각하고 있는 점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하루테라피의 실내모습을 확인해보시면 깔끔한 다크브라운톤과 은은한 조명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깔끔한 내부의 모습과 관리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냉,난방 시설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음으로는 하루테라피의 지원자격과 모집대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관리실


백석동 하루테라피의 모집대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루테라피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에서 40세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경력자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경력자와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시니 경력이 없거나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모두 지원해보세요. 초보자분들은 속성교육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어려움 없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에 근무를 해보셨거나 자격증, 학과를 나오신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경력자분들, 초보자분들 모두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에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복도


다음은 백석동 하루테라피의 영업시간과 근무시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하루테라피의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으로는 자율근무로 자유롭게 원하시는 시간, 요일에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간,야간, 상주, 알바 등 다양한 근무 형태로 근무가 가능하시니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에 지원하셔서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투잡으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주말에만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근무가 가능하시니 지원하셔서 편안하게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샤워룸


마지막으로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의 복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복지로는 관리사님의 편의성이 돋보이는 복지들로 가득한 곳인데요. 출,퇴근하시는 관리사님을 위해 출,퇴근 픽업을 지원해드리고 있어 편안하게 출,퇴근을 하시며, 관리하실 때는 관리복 지원까지 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개인복이 아닌 관리복이 있어 편안하게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는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숙식도 제공하고 있어 상주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백석동 하루테라피는 관리사님의 개인 사생활이나 출,퇴근 강요, 텃세가 전혀 없으며 언제나 서로 존중하면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천안 마사지구인 공고인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도 같이 확인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뚝딱이 블로그였습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바로가기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예약을 원하신다면?

- 천안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1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