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편안하게 쉬었다 가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엔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넓디 넓은 서울, 특히나 중구 소공동에서는 많은 분들이 피로를 불기 위해 쉼테라피를 방문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랍니다. 아로마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통해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중할 필요가 있는 이번 포스팅 ~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길 33입니다. 소공동 81번지 소공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웨스턴 조선호텔 뒷 편입니다. 옆에는 이마트 24시 편의점이 있구요, 뒤에는 오뗄두스 커피숍이 위치하고 있어요.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아니라서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위 사진에 지도 첨부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고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꽤 오래된 건물처럼 보이는지라 내부가 낡았나 ?! 시설이 노후된 게 아닌가 ?! 싶으실 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1층에는 테일러 양복점 가게, 2층에는 중국식 샤브샤브 가게, 그리고 그 윗층에 중구 쉼테라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 도로에서 벗어나 골목으로 들어오셔야 하는 만큼 실제 외관과 주변 건물들을 익히면 도움이 될 것 같아 로드뷰 첨부해놓을 테니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교통편을 안 따지고 볼 수가 없죠 ~ 해운센타(롯데영프라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명동지하쇼핑센터 쪽으로 올라오다가 롯데백화점에서 좌회전 하시면 3분 안에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국은행/신세계 앞에서 하차하셨더라도 한국은행 화폐박물관을 지나 이마트 24시 쪽으로 올라오다 보면 횡단보도 1번만 건너도 6분이면 도착할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 이용객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죠 ?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복도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복도

회연역 (남대문시장)에서 하차하신다면 버스보다는 조금 더 걸리는데요, 그래도 평소 전철을 이용하신다 하더라도 7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레스케이프 호텔과 신세계 명동점을 사이에 두고 쭉 올라오다 3.1독립운동기념터를 기준으로 좌회전 후에 직진하다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명동역 5번출구에서도 10분이면 도착할 정도니 교통의 요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요.


그래도 모든 분들이 대중교통만 이용하시는 건 아닐 텐데요, 중구 소공동만 해도 지나다니는 차로 인해 상당히 혼잡할 만큼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이 주차로 인해 궁금증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 들어요. 그런 분들도 건물 뒷편 이용하시면 문제 없으니 편하게 주차장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테라피 샵 치고는 상당히 일찍 오픈하는데요. 보통은 영업시간이 빨라야 11시인데 반해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는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두고 계신답니다. 덕분에 오전 일찍 마사지를 받고 싶거나 점심 시간에 테라피가 생각나는 날에도 언제나 방문할 수 있다는 가장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치만 방문하기 전에는 반드시 전화 한 통 하고 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혹시나 전화를 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받지 않을 시에는 예약이 다 차있는 경우거나 랜던 휴무일일 수 있으니 헛걸음 마시고 다음에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휴식공간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휴식공간

중구 쉼테라피는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는 쉴 수 있기도 하고 예약하신 분들이 잠시 기다리는 공간이기도 한데요. 마치 피부과 같기도 하고, 병원같이 보이기도 하는 게 우리가 그 동안 흔하게 봐왔던 마사지 샵과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죠 ? 앉아서 잡지를 보거나 신문을 보면서 기다릴 수도 있구요, 케어가 이미 끝나신 분들도 집에 가기 전에 잠시 시간을 보내며 잠을 깨거나 개인 시간을 가질 수도 있는 곳입니다.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인테리어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참 예쁜 곳이에요. 그리고 손님들에게 사용하는 제품 하나하나를 아무거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오픈하시기도 하는데요. 이는 곳, 그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말과도 같이 해석되겠죠 ? 피부관리는 물론 바디케어도 할 수 있는 곳이라 화장대 같이 생긴 저 곳에서 페이스케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관리실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이 정말 크죠 ? 답답하게 막혀있지 않고 탁 트여있어서 긴 시간동안 관리를 받는다고 해도 문제가 없어요 ! 매장 내부 공기도 정화에 신경을 쓰시는 탓에 깔끔하답니다. 눈에 보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 까지도 하나하나 관리하시는 곳이에요.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는 부드러운 터치와 섬세한 손길로 케어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마치 천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주시는데요. 방문할 때에는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와 누적된 피로로 인해 무거운 발걸음으로 찾아올 수 있겠지만, 돌아가는 발걸음은 깃털처럼 가볍게 만들어주는 곳이랍니다.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관리실 2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 관리실 2

프로그램은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우선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6만원 입니다. 비교적 바쁜 평일에는 한시간 짜리 A코스로 가볍게 몸을 풀고, 시간이 여유로운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날에 B코스나 C코스 등을 받는 게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소공동 쉼테라피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이시구요, 모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시기 때문에 전문성에 대해서는 한치의 의심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상 중구 소공동 쉼테라피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거나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2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