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로 커몬!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정왕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흥 중심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벌써 3월의 중반입니다. 오늘 정말 날짜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3월 16일이라니~ 나이를 먹어갈 수록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고 있다는 걸 새삼 실감하고 있는데요. 유독 이번 2022년은 더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네요.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로비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로비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상황은 어떠신가요? 혹시 아직까지 마땅한 일자리가 없어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여러분들 중에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그러실 것 같아요. 아니면 이직할 곳이 딱히 없어서 아직도 찾고 계시는 분들이거나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줄여드리기 위해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 왔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실내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심스웨디시는 정말 배곧신도시 마사지샵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뛰어난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배곧은 신도시이기 때문에 유입되는 인구도 많고 그 만큼 지나다니는 유동인구도 엄청난 곳이에요. 그런 곳에서도 뛰어난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 바로 중심스웨디시 입니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근무 시작하신다고 해도 갯수걱정 하시거나 손님걱정 하실 일은 전혀 없으니 최소한 이 부분 만큼은 안심하셔도 된다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연히 주변 상권도 매우 좋은 곳이 바로 이곳인데요. 대형 영화관이 위치하고 있고요, 프랜차이즈 커피숍, 대형 마트와 편의점 약국이나 병원, 헬스장까지 ! 인프라 구축이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4층 입니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탈의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탈의실

매장의 인테리어도 너무나 예뻐서 사진 보면서 설명드리면 더 반하실 거에요. 고급스러움이 뿜뿜 느껴지는 금색을 사용하셔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네요. 이런 정왕동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갖춰야 할까요? 생각보다 따지는 것이 없어서 더 좋은 곳인데요.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지만 경력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곳입니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샤워실
정왕동 고수익알바 중심스웨디시 샤워실

초보들도 쉽게 지원해보실 수 있어요. 매장에서 A부터 Z까지 다 가르쳐드리고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부분은 없으실 것 같고요. 유념하셔야 할 것은 40세 이하의 여성들만 채용하고 있다는 나이조건 입니다. 평일과 주말을 구분하지 않고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모두 구인하고 있는데요. 시간이야 자유롭게 조율 가능한 부분입니다. 개인일이 생겨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페이조건 들으면 아마 더 깜짝 놀라실 것 같은데요. 그 날에 일했던 건 그 날에 정산되고 있고요. 하루 페이 50만원이기 때문에 그 어딜 가셔도 중심스웨디시 만큼 만족하진 못 하실 거에요. 당일지급에 하루 50만원 페이까지~ 이상 여기까지 시흥 중심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정왕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