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나라도 여기서 일하겠다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로데오 스웨디시에서 구인을 한다는 정보인데요. 매장 자체가 깔끔하고, 워낙 발달된 상권인지라 이야기를 들어보신다면 많은 분들이 몰릴 수 있는 요건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아마 지금 이미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이직을 하시거나, 자금상황이 좋지 못 해 투잡으로 생각하실 경우에 좋은 일터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마사지 경험이 있건 없건, 혹은 전문 지식이 있건 없건은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기에 더욱 기쁜 소식이랍니다.


어딜 가도 경력직을 구하고 더 우대해주는 요즘같은 세상에서는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있을까요? 취업도 어려운 요즘 마사지 기술 하나를 배워둔다면 나중에 쓸 일도 상당히 많은데요. 높은 월급의 임금을 받으면서 일을 할 수 있을 뿐더러 시간이 지나 업게에서도 인정받는 베테랑이 되고 어느 정도의 창업자금을 모은다면 본인의 매장을 차릴 기회가 주어지기도 한답니다. 한 번 제대로 배워둔다면 여러가지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겠죠 !?



그렇다면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정보와 함께 일산 라페스타 로데오 스웨디시의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6-32인데요. 지번주소가 익숙하신 분들은 장항동 양우로데오랜드 C동 4층 405호를 기억하시면 된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같은 골목에 식사할 만한 밥집들도 많고 여러 술집들도 있어서 이로 인해 유입되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은 곳이랍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실제 일산 로데오 스웨디시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거리뷰 보실 수 있는데요. 골목으로 들어오셔야 양우로데오랜드를 만날 수 있지만, 로데오 스웨디시 외에도다른 유입원인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도로도 넓고 쾌적하게 잘 나있어서 딱히 큰 불편함도 없어요. 같은 건물에만 해도 족발집이니 곱창집이니, 부대찌개집이니 맛있는 밥집들이 많아서 손님들이나 직원들이나 서로 좋은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혹시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오시다가 포오스 프라자 골목에서 우회전 한 뒤 정통집 있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건물 지하에 무료주차 가능하다 보니 매장 측에서도 출퇴근하시는 직원들 무료주차 지원해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버스로 다니시는 분들은 강선마을 16.17단지에서 걸어서 2분만 오시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발산역과도 가까워서 그리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출퇴근에 있어서 거리가 멀거나 조금 자신이 없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은 하고 싶으나 거리가 멀어서 불가능 하다면 이보다 더 안타까울 수가 없는데요. 그런 분들도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하시면 된답니다. 매장 측에서 상주하면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환경이라는 것은 사진만 봐도 알 수가 있는데요. 아늑한 환경에 깔끔한 위생까지 갖추고 있어서 누구든지 부담없이 상주하며 근무하기에 좋을 듯 싶습니다. 침대도 있구요 선생님들이 근무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이 다 채워져 있는 만큼 그리 큰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 할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물론 이 시간 내내 근무를 하는 것은 아니구요.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뉘어서 로테이션식으로 근무가 이루어지는데요. 11시에 오픈해서 4시에 마감이 이루어지는데 이는 근무자 개인의 스케쥴이나 사정이 있다면 매장과의 협의 후 충분히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랍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문의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물론 몇시부터 몇시, 이렇게 딱 시간을 정해두고 근무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솔직히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는 입장에서도 그게 좋고, 근무자 역시도 그렇게 되면 늘어나는 지명손님 덕에 페이도 더 많이 챙겨갈 수 있는데요, 개개인의 사정이 있을 수 있으니 그 정도 쯤은 매장 측에 양해를 구해 충분히 조율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페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마사지 샵에서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걱정하시는 게 바로 갯수걱정이에요. 갯수가 많이 들어오지 않으면 거의 다 인센티브제로 운영되는 시스템을 가진 이 업계에서 돈을 많이 벌 수 없기 때문인데요. 장항동 로데오 스웨디시는 다르답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3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3

보통 하루에 5-6개 정도를 챙겨가는 수준이라고 하니 갯수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인센제라고 하니 본인이 하는 만큼 더 벌고 싶으면 더 벌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 마음만 먹으면 월 몇백은 쉽게 벌어갈 수 있답니다. 게다가 모든 급여는 하루하루 일급으로 현금지급이 이루어져서 지금 당장 급하게 써야할 돈이 있다거나 자금적으로 힘드신 분들이 바로 일할 곳을 찾을 때 상당히 좋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테라피가 처음이신 분들 역시 가벼운 마음으로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것이 그리 쉬운 기술은 아니지만, 매장만의 노하우를 담아 전수해주는 만큼 다른 곳에 가면 돈을 주고 배워야 하는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요.




이만한 곳이 없다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지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