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만 따라와!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장항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벌써 3월의 둘째주 입니다. 혹시 아직도 구직에 성공하지 못 하셔서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코시국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이 참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카운터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카운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 왔으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기엔 너무나 아까운 곳이니 만큼 여러분들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샵에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바로 이 위치조건인데요. 로즈미스웨디시는 타고난 조건 속에서 장사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테이블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테이블

정발산역과 주엽역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서 그냥 역세권도 아닌 바로 트리플 역세권인데요. 정발산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도보 5분, 그리고 주엽역 2번출구에서도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깝습니다. 로즈미스웨디시는 역세권이라는 강점을 갖추고 있기에 편리한 교통편은 물론이고 발달된 상권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0-21 입니다.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로비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로비

실내 인테리어를 보신다면 더욱 반하실 수 밖에 없는 환경을 갖추고 있어서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수 밖에 없는 공간입니다. 인테리어는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에게도 중요한 환경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일하는 관리사님들에게도 좋아야 하는데요. 마음의 안정감을 선사해줄 수 있는 편안한 초록빛 조명은 물론이고 알록달록한 빛깔을 자랑하는 가구들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복도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복도

장항동 고수익알바는 경력과는 무관하게 많은 분들이 지원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처음 이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일을 하실 수 있는데요. 초보자면 초보자대로 중급자면 중급자대로 매장에서 수준에 따라서 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연령조건은 33세 이하로 정해져있는데요.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 20살 이상 33살 이하이신 분들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관리실
장항동 고수익알바 로즈미스웨디시 관리실

로즈미스웨디시는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마감조까지 다양한 파트에서 모두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데요. 우선 오픈시간은 아침 11시에 오픈을 한 뒤에 마감시간은 새벽 5시까지 인데요. 근무시간이야 관리사님 편하신대로 맞춰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상주 관리사님들도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을 딱히 정해두지 않아도 괜찮아요 !




페이조건까지 너무나 매력적인 곳인데요. 주간 관리사님들의 경우 평균 4-5개 그리고 야간 관리사님들의 경우 평균 5-6개 생각하시면 돼요. 이게 실질적인 페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일산 로즈미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장항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4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