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하기 좋은 강서동마사지 청주 힐스웨디시

Updated: Oct 16, 2022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소식 중 가장 인기있는 소식만 골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뚝딱이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충청북도 청주에 있는 샵의 소식인데요.

청주는 물론 천안, 대전, 세종에서 구직활동을 하는 분들께서도 관심을 가지실 만한 내용이니 집중하고 살펴봐 주세요.


강서동마사지를 잘하기로 유명한 청주 힐스웨디시의 마사지구인 소식 지금부터 함께알아보시죠.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관리를 확인하기 위해 청주 힐스웨디시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샵의 주소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08 201호 인데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도보로 5분이 걸리지 않는 뛰어난 교통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샵으로, 터미널 인근 상권 또한 매우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롯데마트, NC백화점, 메가폴리스와 같은 대형유통시설이 여럿 운영 중이고 주변의 아파트단지들도 많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매우 많습니다.


이런 좋은 입지조건으로 강서동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계신대요.

뛰어난 입지와 많은 예약으로 일하기 좋은 샵의 매력을 더 알아보겠습니다.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2층의 샵 내부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이미 오후 시간까지 예약이 마감되어 있어서 스태프 분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는데요.


여성 원장님과 인사를 나누고 내부를 본격적으로 둘러 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냉난방 등 관리가 무척 잘되어 쾌적하고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관리사님들의 휴게 공간과 대기실들이 별도로 준비되어 일하기 매우 좋아 보였습니다.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를 다 받고 퇴실하시는 손님이 계셔서 관리실 내부도 보았는데요.

피부가 직접 닿는 부분이 많은 장소인 만큼 내부 위생과 청결을 꼼꼼하게 보았습니다.


마사지베드 위에 덮혀있는 위생커버는 얼룩이나 미끈거림, 끈적임 없이 새것처럼 청결했고, 안면베개 또한 새것으로 교체 되어 매우 위생적이었습니다.


여성원장님과 남성실장님께서 매 관리 때마다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룸정비를 지원하고 계셔서 피부가 예민한 관리사님들도 일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지금까지 샵의 위치와 내부모습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청주힐스웨디시는 강서동마사지 관리를 하실 20세 이상 39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 무관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베테랑 경력자까지 모든분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경력자는 우대조건으로 채용하며, 초보자는 샵의 교육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알려드리기 때문에 부담 갖지 말고 지원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다음으로 살펴볼 내용은 근무형태와 시간입니다.

청주힐스웨디시는 10:00 오픈 ~ 새벽 04:00 마감으로 운영 되고 있는데요.


영업시간 내 원하는 시간에 출근과 퇴근을 할 수 있는 자율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휴무일만 전날에 미리 알려주신다면 아무 문제가 없는데요.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관리를 한번만 하고 퇴근하더라도 절대 상관없습니다.

관리사님들의 자유로운 근태를 보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강서동마사지 청주힐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가장 궁금해 하실 급여 내용인데요.


청주힐스웨디시는 일 평균 60만원의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급여를 지급할 수 있는 이유는 샵의 예약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인데요.

근무 시간과 강서동마사지 관리횟수에 따라 급여액이 상이 하지만, 주간 시간대에 5회~6회, 야간 시간대 6회~8회, 상주 근무 시 10회 이상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높은 급여도 수령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청주힐스웨디시의 정보와 모집내용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잡을 생각 중인 직장인이나 주말알바를 생각하는 대학생까지 망설이지 말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알고싶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