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극진한 대접을 받아요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 인천 연수구 내에서는 손에 꼽히는 테라피 샵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수도 있는데요. 실력적인 면에서나 인테리어 그리고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다 따지고 봐도 뭐 하나 흠잡을 게 없는 샵이기 때문에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위치도 좋아서 방문하실 때 불편한 사항같은 것도 없으실 거예요 ~


실력적인 면에서는 이미 인정을 받은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는 곳인데요. 아무래도 마사지 샵을 고를 때 제일 중요하게 따져보아야 할 것은 실력이죠 ? 매장이 얼마나 깔끔한지 그 위생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좋지만, 비싼 돈 들여 갔는데 실력이 엉망이면 들인 시간도 그렇고 무엇보다 소중한 돈이 제일 아깝잖아요. 한두푼 하는 금액도 아니니 말이에요.


그래서 제일 우선적으로 따져보아야 할 것이 관리사님들의 실력인데요. 인천 VIP 테라피는 베테랑 관리사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신 손님들의 시간이나 금전적인 투자가 아까울 일이 전혀 없답니다. 따라서 믿고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많을 뿐더러 단골들도 꾸준히 찾아오는 편이에요. 이 정도면 어느 정도인지 대략적으로 감이 오시죠 ?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인테리어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인테리어

치유와 힐링 그리고 유익함과 간편함으로 이 시대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활기 넘치는 건강을 선사하는 게 목표라는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는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진한 아로마 향기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뭔가 인테리어만 보더라도 사진 속에서 은은한 아로마 향기가 맡아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으세요 ?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1인실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1인실

라벤더 향은 실제로도 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테라피 시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이 오일을 이용해 심신의 치유와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해요. 게다가 깔끔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샵은 적당한 밝기와 따뜻함으로 인해 더욱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답니다.



이런 송도동 VIP 테라피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번주소로 다시 설명드리자면, 송도동 18-1 301동 214호 (커넬워크 가을동) 입니다. 커넬워크는 또 다른 몇개의 동이 있으니 301동이라는 거 꼭 기억해주시구요.아트센터대로 사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해서 직접 확인 가능하세요.



실제 301동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커넬워크는 봄부터 여름, 가을, 겨울까지 4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종류도 많기 때문에 이 안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VIP 테라피는 1층에 스파오 매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큰 피카츄 캐릭터의 풍선이 있다는 것 정도를 기억하시면 될 것 같네요. 혹시 주변 상가나 실제 로드뷰가 궁금하시다면 사진 클릭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 100m도 안 되는 거리에 커넬워크 정류장이 있으며,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도 정류장이 또 있는데요. 이렇게 버스정류장과도 상당히 인접하지만 국제업무지구역 그리고 센트럴파크역과도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할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을 타고 다니기에도 용이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차 이동하시는 분들 역시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보니, 오가면서 생길 수 있는 교통문제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복도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복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이른 오전부터 늦은 새벽까지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없이 찾아와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른 테라피 샵들이 점심에 오픈을 하거나, 점심이 지난 후에 문을 여는 것을 감안했을 때 평일 오전이나 점심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만의 장점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방문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전화를 하고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낙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고 오는 게 더 빠르기도 하고, 핸드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랜덤 휴무일이거나 마감일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거나, 헛걸음 하는 수고를 줄이기 위해선 미리 전화 한 통 한 뒤에 찾아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실내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실내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이십니다. 20대 혹은 30대의 여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자라고 힘이 약할 거라는 편견이 있으신 분이 계신다면 엄청난 오산이라는 것을 미리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히려 감성 넘치고 센스있는 스킬로 더욱 만족스러운 테라피를 보장할 수 있으니까요 !


게다가 모든 선생님들은 관련 종목에 대한 코스를 수료하신 베테랑이신 데다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단련되신 분들인 만큼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테라피 제공이 가능하답니다 ^^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샤워실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 샤워실

이제 코스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모든 코스들 역시 스웨디시로 구성되어 있구요.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D코스 120분에 18만원, E코스 60분에 18만원 입니다. 여기서 E코스는 포핸즈코스로 두 명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케어해주시는 코스라는 점 !



이렇게 장점만이 가득한 곳인데요.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새롭게 태엉나고 싶으시거나, 고품격 관리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 혹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마사지 받고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인천 송도동 VIP 테라피로 예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12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