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피로를 풀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이번 시간에는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로를 풀기에 딱 좋은 곳으로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에 보양식 대신에 건강관리 하기에 딱 좋은 곳인데요. 교통편도 좋고 코스 구성도 좋아서 이미 의정부 의정부동 주민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핫플레이스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켜드리도록 할게요~ 집중해주세요!



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483번길 42에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로 안내드리니까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 도와드리자면 의정부동 167-10 이에요. 드어반트라움 오피스텔 입니다. 엠유하우스와 현대퀵서비스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세오케이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기억하시면 좀 쉬우실 것 같은데요. 3분거리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교통편도 굉장히 좋아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로 이어진답니다.


버스 뿐만이 아니라 지하철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가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역 7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약 5분만 걸으시면 되는데요. 전철이 가까운 곳에 있는 역세권 만큼이나 좋은 위치가 없죠 ?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넉넉한 편인지라 이용하시는 데에 큰 어려움이나 문제점은 없으실 것 같네요. 다만 방문 전 핸드폰으로 먼저 전화 함 해보신 뒤에 꺼져있으면 다음을 기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1인실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1인실

오피스텔에서 운영하시다 보니까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의 내부는 뭔가 익숙하고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어요. 방 자체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난다고 해야 될까요?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같기도 하고요. 모든 방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구요.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작은 방처럼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침대와 옷걸이 그리고 장식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곳이랍니다^^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1인실 2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1인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세요. 언어소통의 장벽같은 것은 전혀 느껴지지 않는데요. 사실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외에 다른 곳 가면 다국적 관리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들이 굉장히 많은데 그런 곳의 가장 큰 단점이 소통이 불가하다는 점이잖아요. 이곳은 편하게 대화도 가능하고 수다까지 떨 수 있어서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20대 미녀 관리사님들은 서비스 마인드까지 아주 훌륭해요!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화장실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화장실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한지라 교통편이 좋아서 접근성이 상당합니다. 일반 로드손님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편이에요. 따라서 원하는 시간에 제때로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하시는 거 추천! 관리 받으셔도 바로 다음에 씻으실 수 있는 샤워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다음약속 잡으셔도 문제 없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를 기준으로 책정된 금액이니 의정부 의정부동 엘린스웨디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해요 ! 이상 엘린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5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