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깔끔함에 반하다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에는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정석을 보여주는 곳이라, 타 샵과는 차별화된 깊은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어요. 게다가 에이스 중 에이스 관리사님들만 구성되어 있는 만큼 확실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오늘 글을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여러분만 해도 그렇고, 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괜찮은 마사지 샵 아는 곳이 있다면 추천해달라고 할 정도로 많은 지인들이 바디테라피에 관심을 두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길을 가다가 고개를 들어보면 카페 다음으로 많이 보이는 것이 바로 마사지 샵인 것 같아요. 어제 지나갔던 길인데 오늘 다시 또 지나가다 보면 새로운 매장이 생겨있기도 하구요.


이런 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지만 항상 누누히 강조드리는 말씀 처럼 괜찮은 ! 정말 잘하는 업체를 구별해서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인데요, 실력이 있는 곳, 그리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을 골라서 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두푼 하는 돈이 아니니 만큼 아까울 수가 있어요. 단돈 1-2만원이라면 경험인 셈 치고 그냥 갈 수도 있겠지만요.


자 그래서 제가 오늘 제대로 된 곳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하는데요, 의정부 의정부동에서도 이름을 제대로 날리고 있는 곳이니 만큼 아무리 까다로운 분이라고 하더라도 마음에 쏙 ! 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신규 방문객은 물론이고, 재방률만 해도 인근 그 어느 마사지 샵에 비해서 절대 뒤처지지 않는 곳이니까요 !



우선 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542번길 7-13 입니다. 의정부동 197-7 태광빌딩 3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지하차도를 지나서 김재하 내과의원을 왼편에 끼고 가다보면 보이는 동아게임장에서 좌회전을 해서 쭉 올라오다 보면 한솔고시원이 보이실 거에요. 그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 혹시 길눈이 어둡거나 길치이신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서 지도를 확인하고 오세요 ! 도움이 되실 겁니다.



혹시 몰라서 거리 로드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건물 외관을 눈에 익혀두면 찾아가기 수월하실 것 같아서요. 1층에는 순정마차라는 술집이 있구요, 노래방 간판도 있는데요. 3층에 자세히 보면 한국 전통 마사지라는 간판이 있어요. 저기가 바로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입니다 ! 주변 건물들에 비해 그리 눈에 띄는 편은 아니지만 미리 봐두시면 그래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거에요 ~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실내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실내

의정부역.농협앞에서 내리신다면 걸어서 1분거리인 만큼 상당히 빨리 도착하실 수 있어요. 덕분에 차량이 없으신 분들도 진짜 편하게 잘 오가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닙니다. 의정부역 5번 출구와도 근접해 있어서 지하철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동이 가능한 곳이에요. 정말 편하죠 ? 주차는 아쉽게도 유료로 내야하기 때문에 만일 차 끌고 오실 거라면 감안하고 방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인테리어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인테리어

실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정부 소녀스웨디시는 상당히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다 마음에 들어할 만한 공간인데요. 눈에 띄는 엄청난 디자인은 아니지만 오히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잘 다닐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복도

손님이 많다는 증거는 매장의 규모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보통 이런 위치에 이 정도 크기면 방이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는 다르답니다 ! 복도 양 옆에 꽉찬 방의 갯수가 보이시나요 ? 수요가 워낙 많다 보니 자연스러운 현상인데요. 모든 방들은 밖에서는 절대 보이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간혹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거나, 커튼으로 되어있는 곳들도 있기 때문에 밖에서 방의 모습이 훤하게 보일 수 있는데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의 경우 손님의 프라이빗한 관리를 위해 그런 사고를 미연에 철저하게 방지해두었습니다 !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돼요 !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1인실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1인실

방은 이렇게 따뜻한 불빛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침대가 다른 매장들에 비해서 꽤 큰 편인데요. 1인실이라고 해서 작고 답답한 방을 예상하셨나요 ? 혼자 온 손님이라고 할 지라도 최선을 다해 케어해주신다는 선생님의 면모가 여기서부터 돋보이네요. 침대 역시 상당히 넓은데다가 커서 편안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의 방은 깔끔함은 물론이고 안락함까지 느껴져서 아로마 향기로 인해 후각까지 즐거워지는데요. 관리받기 전에 누워만 있어도 스르륵 잠에 든다는 마법같은 공간이랍니다. 그리고 소녀스웨디시의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이십니다.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1인실 2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 1인실 2

가끔가다 한국인이라고 써두고 다국적 관리사인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곳은 절대 그렇지 않으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 케어 받으면서 말이 잘 통하니 세심한 요구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심심하지 않아서 정말 좋다는 점, 다들 아시죠 ?


영업시간의 경우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이 점 하나는 일반적인 마사지 샵과 비슷하기 때문에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네요. 오히려 그게 특징일 수도 있겠습니다. 자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가 전문인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9만원 입니다. 마지막 C코스의 경우 릴레이 관리라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




의정부 의정부동 소녀스웨디시의 케어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6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