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유명한 곳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에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 벌써 화요일이네요 ~ 어제 하루가 유난히 바빴던지라 하루가 빨리 지나간 느낌인데요. 요즘 들어서 유난히 바쁜 하루를 보내는 탓에 일주일이 빠르게 흘러간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덕분에 잡생각을 떨쳐버릴 수 있다는 건 참 좋지만 중요한 건 피로가 너무 많이 쌓여서 걱정이 되는데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소품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소품

정말 마음 놓고 마사지 제대로 받아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라도 시원하게 케어받고 오시라고 의정부 BJ스웨디시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많은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일 수록 효과가 정말 좋답니다!


마사지의 효과는 여러분도 제가 익히 말씀드려서 이미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1차원적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과는 별개로 몸 속 여기저기를 자극해주기 때문에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피로를 제거해주는데요. 그래서 마사지 받으면서 잠들어도 깨어나면 새로 태어난 것 같이 시원한 개운함을 느끼면서 가지고 있던 뻐근함이 사라졌다고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하지만 이렇게 좋은 효과가 있는 만큼이나 잘못 건드렸다가는 잘못될 확률도 높은데요. 그래서 제대로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곳에서 받는 마사지는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오늘 제가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를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도 그러한 이유입니다. 실력있는 곳에서 편하게 케어받으면서 힐링하실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인데요. 도심 속 휴양지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모두 집중해주세요 ~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방문하기 편한 곳에 있어야 찾아갈 때 어려움도 없고 자주 갈 수 있다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죠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298번길 38번지구요, 지번주소로는 의정부동 199-10 우미쁘띠린 입니다. 꼬마문방구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직진하다 좌회전 하신 후 쭈욱 올라오다 보면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지도 누르시면 상세주소 및 실제 지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건물 외관을 실제로 보면 조금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아 한 장 첨부해드리겠습니다. 1층에는 미용실과 밥집 등이 있구요, 의정부동 BJ스웨디시는 위로 올라가야 해요. 골목이 좁은 편이긴 한데 지나다니기 어려운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길가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 때문에 초보운전자라면 좀 주의해서 운전하셔야 할 듯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건물 및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버스정류장이랑도 가까워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한 희소식일 것 같은데요. 의정부역.농협앞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의정부중앙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 의정부역 4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으니 전철 러버들에게도 희소식 ! 혹시 차량 이동하시는 분들은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해두시면 돼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분위기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분위기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매장은 쾌적함은 물론이고 상당히 분위기 넘치게 생겼습니다. 불빛이 보이시나요 ? 분위기 넘치는 개성강한 조명을 사용함으로써 손님들의 매력포인트를 제대로 자극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폭신한 소파를 함께 둠으로써 케어가 끝난 후에도 편히 쉴 수 있도록 배려를 해두셨어요. 이러나 저러나 마음에 드는 공간들만 있어서 정말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암막커튼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암막커튼

케어룸은 빛을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서 암막커튼을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사실 마사지를 받을 때 대부분의 분들이 눈을 감고 계신데요. 그러다가 잠들기도 하구요. 근데, 이렇게 자연스러운 과정을 방해하는 요소 중 가장 큰 게 바로 빛이잖아요. 하지만 의정부 BJ스웨디시 처럼 확실하게 빛을 막아주신다면 정말 편할 것 같네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1인실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1인실

지금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더욱 더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게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해셨는데요. 마사지 자체가 한두푼 하는 금액이 아니다 보니 이런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 우선 군인장병이 방문 시 1만원 할인, 그리고 건마에반하다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시 또 1만원이 할인된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릴게요. BJ스웨디시 코스라고 해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합친 코스인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여유로울 때는 B코스 그리고 평소에는 A코스 정도로 힐링하는 것이 딱 적당할 듯 하네요.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1인실 2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 1인실 2

의정부동 BJ스웨디시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20대 분들이시라 에너지가 넘치시고 활력도 넘치시는데요. 게다가 다들 한 미모 하시는 분들만 모여계셔서 외모도 아주 뛰어나신답니다 ! 채라, 유미, 세은, 은비 관리사님들이신데요. 한 분도 빠짐없이 에이스셔서 어느 분에게 관리 받던지 만족스러운 케어를 약속드릴 수 있어요 !


영업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오전이나 점심에 마사지가 생각난다 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시원하게 몸 풀고 가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역 근처에 있다 보니까 회사원 분들이 많이 있는데 실제로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직장인 분들도 꽤나 있다고 해요. 운영시간이 맞아서가 아니라 실력이 좋아서 방문하는 이유도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 ?




자 이상 의정부 의정부동 BJ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어떠신가요 ?! 시설, 서비스, 가격 모두 완벽한 곳인데요.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76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