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전국의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소식 중 가장 인기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뚝딱이에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의정부 꿀알바로 소문이 난 봄날스웨디시의 채용소식입니다.

의정부에서는 이미 유명한 이곳이 얼마나 일하기 좋은 곳인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소개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소개

의정부 꿀알바로 유명한 봄날스웨디시는 샵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웨디시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는 업체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진 건전한 마사지 방법인데요.


아로마오일을 사용하여 약한 압으로 쓸어주듯이 관리하기 때문에, 스포츠 마사지나 타이마사지에 비해 근무 피로도가 매우 낮은편입니다.


의정부 최고의 시설을 갖춘 샵으로 쾌적한 환경과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손님들께서도 매우 젠틀하시고 매너가 좋으시기 때문에 일하기 매우 좋은 샵이죠.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지도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지도


봄날스웨디시의 주소는 의정부시 태평로 113 태평빌딩 3층인데요.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과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뿐만 아니라 버스정류장도 곳곳이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게다가 지도에서 보이듯이 의정부 최고 상권 중 한 곳인 젊음의거리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많은 손님이 방문하고 계시기 때문에 일거리 걱정 없이 원하는 만큼 충분한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의정부 꿀알바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입구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입구

샵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었는데요.

사장님과 인사 후 손소독을 완료하고 샵 내부 모습을 둘러 보았습니다.


의정부 최고시설을 자랑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정말이었네요.

최근 내부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해서 무척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3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면적이 매우 넓었는데요.

룸의 수가 많기 때문에, 근무나 꿀알바를 하고 계신 관리사님들에게 개인 휴게공간과 숙소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관리실

로비와 복도를 지나 의정부 꿀알바를 진행하는 마사지 관리실을 살펴 보았는데요.

룸이 많기 때문에 공간이 작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관리실의 면적도 매우 넓었습니다.


마사지의 특성상 60분의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좁은 공간인 경우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가 답답함을 느낄수 있는데, 봄날스웨디시는 그런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겠네요.


그리고 관리실은 특히나 위생과 청결이 매우 중요한 장소인데요.

마사지 베드의 커버를 관리 때 마다 사장님께서 교체해주시기 때문에 얼룩이나 끈적임, 미끈거림이 없어 피부가 예민한 손님이나 관리사님도 안심하고 관리를 할 수 있겠습니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샤워룸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샤워룸

의정부 꿀알바의 장점은 이것이 끝이 아닌데요.

각 관리룸에 샤워시설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봄날스웨디시는 대기하며 지체되는 시간 없이 바로 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장점은 손님뿐만 아니라 관리사님에게도 큰장점입니다.


외부의 샤워시설이 설치되어 있다면 다른손님이 사용하고 계실 경우, 차례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지체되는 시간이 많아지는데요. 룸마다 샤워시설이 있기 때문에 지체되는 시간이 적어져서 8시간 기준으로 본다면 같은시간 동안 마사지 관리 횟수를 1회는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관리실2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관리실2

지금까지 의정부 꿀알바의 업무내용과 위치, 샵내부 모습을 살펴 보았는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채용공고 내용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의정부 봄날스웨디시는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력 무관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관리사님까지 모두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는 우대조건으로 채용하고, 초보자의 경우 샵의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당일 바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걱정이나 부담 갖지 마시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꿀알바 봄날스웨디시 복도

봄날스웨디시는 자율근무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대에 근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투잡을 고려 중인 직장인이나 주말알바를 알아보고 있는 대학생까지 모두 본인의 시간에 맞춰 근무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의정부 꿀알바로 불리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급여 내용을 알아봐야겠죠?

의정부 꿀알바는 60분 관리 시 8만원 + 인센티브, 80분 관리 시 10만원 + 인센티브로 급여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일 평균 8시간 기준 6~7건의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일 급 50만 원 이상 수령 가능 합니다. 그리고 급여는 당일 지급하기 때문에 근무자에게도 매우 좋죠.


그리고 친구나 지인과 함께 동반근무도 가능하며, 상주하며 근무 시 숙소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복리후생도 매우 우수합니다.


지금까지 의정부 꿀알바 봄날 스웨디시의 정보와 채용공고를 알아보았는데요.

쾌적한 환경에서 원하는 시간에 맞춰 편하게 근무하고 싶다면 바로 문의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래 사진을 누르고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구인 소식을 알고 싶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