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마사지구인 삼산동 유테라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전국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소식 중 가장 인기있는 소식만 구직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뚝딱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소식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유테라피의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샵인데요.

마사지 관리를 하는 관리사님과 야간에 샵을 관리해 주실 실장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공고내용을 먼저 살펴보기 전에 샵의 위치와 내부 모습 등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출/퇴근 위치와 근무 환경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울산 마사지구인 모집 중인 유테라피의 주소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54번길 15(삼산동)

3층인데요.


울산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과 도보 5분 거리로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삼산동은 울산 교통의 핵심지역 중 한 곳으로 이러한 영향 때문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업스퀘어 등 대형 유통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남구청, KBS, 예술회관과 같은 공공시설도 운영중입니다.


이와 같이 출퇴근 편의성도 뛰어나며 최고의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샵은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울산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유테라피는 최근 샵을 리모델링 후 재오픈을 했는데요.

새단장으로 내부 모습이 매우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이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을 했음에도 이미 당일 예약은 거의 마감되어 있어서 샵의 인기를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모든 관리실이 사용 중이어서 사장님과 휴게공간에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관리실을 살펴 보러 이동했습니다.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2번 관리실의 마사지가 종료 되고, 룸 내부로 들어왔는데요.

손님과 관리사님이 퇴장하고 사장님께서 룸 정비를 시작하셨습니다.


피부가 직접 닿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마사지 베드의 커버와 안면 베개 커버, 타올을 새것으로 교체하고, 물품 정비, 바닥청소, 소독을 진행 했는데요.


관리사님의 휴식시간 보장과 편의를 위해 룸 정비와 청소 등의 업무는 사장님과 샵의 스태프분들께서 지원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이제 본격적으로 울산 마사지구인 공고내용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삼산동 유테라피는 스웨디시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샵으로 20세 이상 40에 이하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과 야간 관리 실장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경력 무관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까지 모두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자는 우대조건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초보자의 경우 교육실장님께서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2시간 교육 후 바로 근무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근무일정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마사지구인 유테라피는 주간조 12:00~21:00, 야간조 21:00~04:30 두개의 조로 나누어져 근무하고 있는데요.


근무 요일, 시간은 지원자의 일정에 맞춰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일정에 맞춰 근무할 수 있습니다.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공고

이외에도, 주말알바 단기알바 직장인 투잡 등의 파트타임으로도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장님과 문의, 상담하셔도 좋습니다. 미리 협의된 출,퇴근 일정만 성실하게 지켜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울산 마사지구인 내용 중 급여 관련 내용입니다.

유테라피는 일 평균 50만원 이상의 급여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일욕심이 많은 관리사님은 더 많은 관리 횟수로 더 높은 급여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테라피는 무리하게 추가 업무를 강제하거나, 퇴근시간을 뒤로 미루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울산 마사지구인 공고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유테라피에서 마음 편하게 근무하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고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더 많은 마사지구인 공고를 알고 싶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