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피로를 풀어주다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피로를 풀어주는 마법같은 업체로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안양 내에서도 독보적인 실력과 실력으로 인정받은 곳이라고 해요. 그 만큼 찾아오는 단골손님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 말은 곧 여러분의 마음에도 쏙 들 만큼이나 괜찮은 곳이라는 말과 같겠죠 ?! 안양 사시는 분들 중에 괜찮은 매장 발견하지 못 해서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 얼른 가보세요 !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복도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복도

늘 피곤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피로가 쌓이시는 분들의 특징은 뭘까요 ? 바로 만성 스트레스와 건강하지 못한 신체입니다. 몸이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다면 일상생활에도 큰 무리가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업무적인 효율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같은 시간의 잠을 자더라도 숙면에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마사지를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죠.


물론 모든 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해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 개인마다 성격이 다르고 입맛이 다르 듯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개성이 있는데요. 따라서 본인이 어떤 방식으로 몸을 풀어야 하고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지 역시 차이가 있기 마련이에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굳이 이 방법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에너지 소모가 적으면서 본인이 느낄 수 있는 효과는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구요.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카운터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카운터

실내를 보신다면 사진과 같이 상당히 쾌적하고 위생적인 인상을 먼저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이 공간은 카운터인데요. 우선 신발부터 갈아신어야 합니다. 외부에서 신고 있었던 더러운 신발을 따로 보관함으로써 위생에 조금 더 신경을 쓰셨는데요, 델라쎄라는 문구가 붙어져있는 문구는 화이트 톤의 벽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게 너무나 예쁘네요.


참고로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의 '델라쎄' 라는 말은 프랑스어인데요. Dellasser 입니다. 피로를 풀어주다, 혹은 기분을 전환시키다, 휴식을 취하다 등의 뜻을 가지고 있어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기분을 전환시켜 휴식을 취하게 해주신다는 사장님의 뜻이 아주 잘 담긴 이름인 것 같네요.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휴식공간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휴식공간

이곳은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공간인 듯 합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노곤노곤해진 몸을 잠시 기대어 쉴 수도 있고, 편히 음료를 마실 수도 있는데요. 어떤 케어를 선택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짧은 상담이 이루어지는 장소이기도 한 듯 싶습니다.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지도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지도

자 이제 주소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80인데요. 지번주소는 관양동 1599-1번지 입니다. 평촌샤르망 2 오피스텔이에요. 샤르망 1오피스텔 골목으로 들어와서 우회전 한 다음에 신한은행을 지나면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데요, 헷갈리시거나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사진 눌러서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외관 로드뷰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외관 로드뷰

건물 외관사진입니다. 위에는 오피스텔이고 아래에는 상가가 있는 건물이라서 상당히 큰 건물이에요. 그래서 더욱 쉽게 눈에 띄기 때문에 잘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주변 건물들은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에 비해 낮은편이라 길눈이 어두워도 한번에 잘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외관 로드뷰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


차 끌고 오시는 분들은 건물 지하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는데요. 골목이라 도로가 좁긴 하지만 운전하기에 어려울 정도는 아니라서 별 어려움 없이 오실 수 있으실 거에요 ! 혹시 버스타고 오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법원검찰청/평촌역 정류장에서 내리신 후 걸어오시면 된답니다 ! 75m거리라 1분도 안 걸려요. 평촌역 2번출구와도 상당히 인접한 거리랍니다~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1인실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1인실

안양 델라쎄 스웨디시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진행하는 업소인데요. 부드러운 자극이 없이 진행되는 슈가링 시술이 들어간다고 해요. 각질제거가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요즘같이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큰 환절기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케어방법이에요 !


그리고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에서는 덜하실 거라고 생각하는게, 고보습 오일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샤워를 마친 후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아 끈적끈적하다는 찝찝함이 전혀 없답니다 !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1인실 2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 1인실 2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에요. 딱히 엄청 길지도 않고 그렇다고 많이 짧지도 않은 정도에요. 오전이나 점심시간에 마사지가 필요하신 분들이 받으러 가기에 정말 좋은 시간인데요.


중요한 점은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꼭 해보고 방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혹시라도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안 받는다면 이미 마감했거나 휴무일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


프로그램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 로미로미를 진행하고 계시구요, A코스 60분에 11만원 그리고 B코스 80분에 13만원 입니다. 여기서 만일 처음 방문했을 경우에는 첫방문 할인으로 -1만원씩 적용되어 각각 10만원 그리고 12만원의 금액으로 책정됩니다.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에서는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에 있는데요, 네이버에 접속 후 상단에서 카페 캡을 누른 후 Delasser를 검색하거나 여기 < 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출근부 확인이 가능해요 !




이상 안양 평촌역 델라쎄 스웨디시에 대한 정보였는데요, 전원 한국인 선생님의 시원한 테라피가 궁금하시다면 ,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5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