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에서 편안하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바로 부천 코지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나른한 오후입니다. 점심을 먹고 왔더니 졸음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요즘 날씨도 따스해져서 그런지 이 시간만 되면 식곤증이 더 심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이 더 힘드실 것 같습니다. 졸음까지 이겨내야 하니까요!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카운터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카운터

그래도 오늘은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코지테라피의 소식을 준비해 왔습니다. 그 어디보다 편안하게 근무할 수 있는 조건들을 다 갖추고 있는 곳인지라 여러분들 모두 기대하고 들어보셔도 좋은데요~ 다들 요즘 일자리 찾는 거 힘들어서 지치셨을 텐데 오늘 제 글 읽고 많은 도움 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테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실내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실내

우선 첫번째로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중동역과 매우 인접해있는 곳입니다. 3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조금만 이동하시면 될 정도로 가까워요. 교통이 편리하니 많은 인파가 몰릴 수 밖에 없습니다. 로드손님이 많이 오니 여러분들 갯수 최대한 많이 챙겨갈 준비 하시고 지원하시는 게 좋을 거에요 ^^ 역세권이라서 그러지 부천의 다른 곳 보다 진짜 많이 번화되어 있다는 거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복도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복도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248번길 124 2층입니다. 공원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마사지샵 위치로는 이 만큼 좋은 곳이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조건을 타고난 곳입니다.

매장이 예쁘게 생겨서 근무할 때 더 힘이 나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진짜 편안한 기분이 절로 드는 곳이에요. 무엇보다 좋은 건 규모가 진짜 큰 곳이라는 점입니다. 마음 놓고 뛰어다녀도 될 정도에요!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관리실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관리실

신중동역 고수익알바에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의 조건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경력조건 무관이라고 쓰여있는 만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시작이 처음이신 분들은 바로 일 시작하실 수 있게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고요. 경력이 있으시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어요. 나이조건만 잘 지켜주시면 되는데요. 20살 이상 그리고 38살 이하의 여성분들이 그 대상이랍니다.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샤워실
신중동역 고수익알바 코지테라피 샤워실

주간에 근무하실 분들, 그리고 야간에 근무하실 분들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중간조도 별도로 채용하고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참고로 아침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오픈조일 경우에는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중간조일 경우엔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 그리고 마감조일 경우에는 저녁 7시부터 새벽 4시까지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투잡 언제나 환영이고요 근무시간 조정 가능하답니다!




면접 때 미리 말씀만 해주신다면 휴무일도 맞춰드리고 있으니 불편할 게 없으시죠? 페이조건 설명드릴게요. 일급 30만원의 금액을 당일에 바로바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갯수 채워가고 싶으신 분들 말만 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다 채워드리고 있어요. 여기까지 부천 코지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신중동역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