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테라피 채용 공고 중 일하기 좋은 곳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뚝딱이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시흥 마사지구인을 진행하고 있는 배곧동 중심스웨디시의 채용 소식인데요. 시흥시, 인천시, 안산시에서 구직 활동 중인 관라사님들은 기대하시고 보셔도 좋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저와 함께 샵에 대한 정보와 채용공고를 함께 알아보시죠.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위치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위치

시흥 마사지구인을 진행 하고 있는 배곧동 중심스웨디시는 유럽식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건전한 마사지샵인데요. 샵의 주소는 경기 시흥시 배곧3로 86(배곧동 194-2) 센터프라자2 4층입니다.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가는 오이도역과 1.5km 거리에 위치하며, 마사지샵 바로 앞에 서울, 인천으로 오가는 광역버스 노선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요. 특히 3400번 버스(강남), 6502번 버스(사당역), 3500번 버스(서울대입구)는 서울까지 이동 중 중간에 멈추지 않고 직행하기 때문에 보통 30분~4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조형물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조형물

입지 조건도 교통 편의성만큼 훌륭한데요. 샵이 위치하고 있는 배곧동은 경기도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되어 대우조선해양 연구센터, 서울대학교 병원, 치과병원과 같은 대형 시설들이 계속해서 조성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2만 세대를 훌쩍 넘는 택지 단지들이 완공되어 단지의 중심 상가에 많은 업체들이 생기고 있으며 시흥의 새로운 중심 상권으로 발전 중인데요. 정왕동 이마트 인근의 구시가지를 대체할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로비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로비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하여 자차로 이동 후 방문해보았는데요.

센터프라자는 완공이 얼마 되지 않은 신축건물로 주차 공간과 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4층에 도착하여 샵의 내부로 직접 들어가 보았는데요.

이른시간에도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셨습니다.

마사지싸이트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 마사지를 받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시고 계신다고 하네요.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간단하게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으로 내부 모습을 둘러보았습니다.

샵의 인테리어는 그레이, 차콜 색상으로 구성되어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였는데요.

자칫하면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노란 전구색 조명을 활용하여 아늑한 분위기로 전환 시켰습니다.


그리고 샵의 규모에 한번 놀랐는데요. 4층에서도 큰 면적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내부 공간이 넓어서 관리사님들을 위한 휴식공간도 각 개인실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시흥마사지를 직접 관리하는 장소인 관리실 내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내부는 로비와 다르게 옐로우 색상을 이용하여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보다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관리가 이루어지는 장소이기 때문에 좀더 릴렉스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시실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한가지는 바로 위생과 청결 관리인데요.

마사지 베드의 경우 직접 피부에 닿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장님과 스태프분들께서 매 관리타임 전, 후로 꼼꼼하게 세척, 소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도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샤워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샤워실

샵을 둘러볼 수록 점점 더 마음에 쏙드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관리사님들이 알고 싶어 하시는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배곧동 스웨디시샵은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력 무관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모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력자, 피부관리사 자격증, 체형관리사 자격증, 관련 전공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고, 초보자의 경우 샵의 여성 실장님께서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단계별로 지원하고 있으며 바로 근무에 투입이 가능하도록 조치하고 있으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파우더룸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파우더룸

다음으로 배곧동스웨디시 근무 시간과 형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00시 ~ 새벽 05:00시 까지인데요. 영업 시간 내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는 자율 근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간조, 중간조, 야간조, 상주근무 등 원하는 시간대에 근무할 수 있게 조율할 수 있으며, 근무 일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중인 직장인이나, 대학생 주말알바로 근무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곧동스웨디시는 근무 결정을 하기 위해서 직접 경험해보도록 1일 근무 체험의 기회를 드리고 있는데요. 하루 동안 일해보며 관리 횟수나 분위기 등을 파악하고 근무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시흥 마사지구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 중 급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곧동 중심스웨디시는 평균 일급여 50만 원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관리 건당 지급하는 인센티브 비율이 업계 최고이며, 주/야 가릴 것 없이 모든 시간대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노력에 따라 더 많은 급여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증명하기 위하여 급여 내역, 예약 내역 등을 직접 구직자 분들에게 확인 시켜주시기 때문에 더 신뢰하고 근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흥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배곧동 중심스웨디시의 채용 공고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쾌적한 환경과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한 개인 휴게실, 끊이지 않는 예약까지 갖추고 있는 중심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채용 공고 내용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