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깔끔하고 쾌적해요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받아볼 수 없는 유니크하면서도 독창적인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 계신가요 ? 이제 가까운 근교로 떠나는 여행만이 최고의 휴식이라 치부되던 시대는 지났는데요. 최고의 휴식을 위해서라면 내 몸을 위한 투자 쯤은 아깝지 않은 세상이 되었죠.


그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마사지 인데요. 전에는 돈이 많은 사람들만 받는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중화 되고 또 많은 수요와 함께 자연스레 공급 역시 늘어나게 되면서 저렴한 가격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원 모던테라피 같은 곳은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한 명도 없다는 전설적인 업체인데요. 단 한두시간만 투자한다고 하더라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데다가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다보니 그 매력이야 말로 무궁무진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한 번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도 상당해서 평상시에 술을 마시거나 다른 곳에 쓰일 돈을 모던테라피에 투자한다면 몇배의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거라 자신합니다 !



자 그렇다면 우선 제대로된 주소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1104인데요. 이건 도로명주소구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해드리자면 송죽동 448-22번지 재은빌딩 3층입니다. 지도 상에서는 이렇게 생겼는데, 길을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수원야외음악당과 만석공원만을 기억하시면 된답니다 ^^ 혹시 지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실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건물이 낮은 데다가 주변 상가들이 눈에 띄는 것들이 없어서 찾기 힘드실 수도 있지만, 잘 찾아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건물을 발견하실 수 있을 텐데요. 낡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어도,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내부는 그 어떤 마사지 샵에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고 쾌적하답니다 ! 바로 앞에는 만석공원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로드뷰 궁금하시면 사진 클릭해주세요!


혹시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은 만석공원테니스장에서 내리시면 된답니다.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3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한데요. 다른 방향에서 오시는 분들도 연세수요양병원/송죽희성연인아파트에서 내리셔도 2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어요. 운전해서 오셔도 자유롭게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너무 큰 걱정 없으실 듯 하네요 !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인테리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 그대로 상당히 우아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어울리기가 쉽지 않은 거 아시죠? 잘못 본다면 먼지 낀 것 마냥 우중충해 보일 수도 있고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더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오렌지 색깔의 빛과 함께 정말 너무 잘 어울려서 처음 가보는 공간인데도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내부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내부

기본적으로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라는 점이 잘 나타나있어서 그런지 처음 오시는 분들도 적응에 있어서 그리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사실 테라피 받으러 가는 게 휴식을 취하러 가는 건데 몸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편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 면에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가져다주는 이렇게 따스한 인테리어는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던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집니다. 이른 시간에 오픈을 하신 후 늦게까지 운영을 하시기 때문에 방문 시간의 폭이 굉장히 넓은데요. 중요한 것은 방문 전에 사전에 전화를 해보셔야 한다는 점 !!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랜덤 휴무일인 경우랍니다. 그래서 무작정 찾아가서 시간 낭비하는 것 보다 미리미리 전화로 확인한 뒤에 찾아가는 것을 더욱 추천드리고 있어요 !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휴게실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휴게실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는 손님들의 휴식을 위해 참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이렇게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넓은 소파와 테이블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장 한 구석에 테이블과 의자 몇 개 딸랑 넣어둔 수준이 아니라 아예 공간 하나를 만들어서 가벽까지 세워져있어요. 이러니 다른 공간과의 확실한 분리로 인해 심리적 안정감은 물론 편안함 역시 몇배로 크게 느낄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다.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복도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복도

많은 방들이 있는 만큼이나 복도의 크기도 정말 커요. 양 사이드로 여러개의 방이 나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는 대략적으로 이 복도만 봐도 유추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만큼 좋은 서비스와 고급 기술이 있기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또 많은 룸들이 존재하는 거겠죠 ?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1인실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 1인실

프로그램은 크게 스웨디시 & 아로마와 두리코스로 나누어집니다. 우선 스웨디시 & 아로마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7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50분에 8만원 입니다. 그리고 두리 프로그램은 단일코스로 120분에 20만원인데요. 이는 모두 2-3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써 건마에반하다 회원가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




따라서 회원가입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 수원 송죽동 모던테라피는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 혹시 이 글을 읽고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셨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4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