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가볍고 산뜻해요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수원의 가장 핫한 신도시, 그리고 그 중에서도 핫한 마사지 샵인데요. 오늘 제가 한 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혹시 마사지를 왜 받으러 다니시나요 ? 요즘들어 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사실 마사지라는 게 단순히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에만 그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운동선수가 아닌 일반사람들도 많이 받는 것인데요. 운동선수들은 격한 운동을 하기 전, 부상방지 차원이나 혹은 운동 후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많이들 받잖아요 ?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인테리어 소품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인테리어 소품

하지만 일반인들 역시 일상생활을 하면서, 혹은 운동으로 인한 근육뭉침이 발생할 수 있어요. 혹은 이런 신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심리적인 스트레스까지 동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서도 테라피를 즐겨서 받는데요.


그 뿐만이 아닙니다.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다보면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는 사실 !! 알고 계셨나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몸 안에 쌓여있던 안 좋은 찌꺼기 등이 배출됨은 물론이고, 이로 인해 붓기가 제거되면서 다이어트의 효과도 있는데요. 이처럼 마사지는 여러모로 우리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수원 더산책 테라피와 같이 좋고 실력있는 곳을 방문해야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효과를 다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보이는 곳에 마구잡이로 찾아갔다가는 기대한 만큼의 효과는 커녕 소중한 시간과 돈만 낭비하고 올 수도 있거든요.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복도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복도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이 정말 제대로된 케어샵을 찾고있다면 저는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물론 모든 매장들이 퀄리티가 좋은 케어들을 선보이고 있기는 하지만요, 여기 더산책 테라피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 톤의 매장 분위기 만큼이나 고퀄리티의 케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할 텐데요.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8번길 26입니다. 지번 주소는 이의동 1336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인데요. 워낙 넓은 건물이다 보니 주소를 잘 외웠다가 가시는 거 추천드리고 혹시 지도가 필요하시다면 위 사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실제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상당히 크죠 ? 농담이지만 이 안에서 길을 잃거나 헤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한 건물 안에 왁싱샵도 있고 피부관리샵도 있어서 아예 관리의 날로 지정하고 하루를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외에도 밥집들도 상당히 많아서 하루 종일 한 건물 안에서만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실제 건물의 상세한 외관이나 주변을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1인실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1인실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는 광교중앙역과도 걸어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4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인지라 산의초등학교.광교중심상가에 내리신 다음에 걸어오시면 돼요. 건물에 무료주차 가능하니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완전 꿀 !!


지금 더산책 테라피에서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이버에 있는 카페에 후기를 작성한 뒤에 방문할 시에는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 단, 관리받았던 관리사의 이름과 5줄이 넘는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예약할 때에는 카페에서 사용했던 닉네임을 매장 측에 알려야 해요 ~



깔끔한 인테리어로 그 매력을 더욱 뿜뿜 ! 내고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손님들이 테라피 받은 후에 쉴 수 있도록 배치된 의자도 있고 하나하나 센스가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네이버 카페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 상단에서 '카페'탭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 상태로 '광교 THE 산책'을 검색하시거나,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프로그램은 건식,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를 함께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간과 야간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주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 야간일 경우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입니다. 우선 주간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C코스 120분에 17만원 이에요.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화장실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화장실

야간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8만워 입니다. 야간이 주간보다 1만원 정도 더 비싸기 때문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오전 11시에서 저녁 6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거 추천 !


영업시간은 프로그램에서 눈치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오전 - 점심까지 문이 열려있어서 비교적 이른 시간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아주 늦은 시각에 마사지를 받을 수는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어차피 이렇게 늦은 시간에는 마사지 받을 일이 그리 흔하지 않으니 큰 단점으로 작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이십니다. 가끔 한국인으로 명시해두고 외국인 선생님이 계신 경우가 있는데, 여기 더산책 테라피는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만 계시니 걱정 말고 편하게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건마에반하다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 건마에반하다

이상 수원 광교 더산책 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