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뜨겁고 진한 케어의 세계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대구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뜨겁고 진한 케어의 세계가 궁금하시다면 지산동 썬테라피를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친절한 서비스와 정성을 다 하는 케어, 그리고 수준 높은 테라피 실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는 곳입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실내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실내

여러분은 어떨 때 마사지가 생각나시나요 ? 아마 고된 운동을 하고 돌아왔거나, 지친 하루일과의 끝 혹은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 테라피 생각이 간절히 나실 텐데요. 맞습니다. 우리 몸은 이렇게 힘든 일을 겪거나 무리를 했을 때, 혹은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이 찾아왔을 때 바로바로 케어를 해줘야 아무 탈이 없습니다.


젊으신 분들, 혹은 아직 어리신 분들은 잘 와닿지 않는 말일 수도 있지만 케어라는 것은 비단 몸을 무리했을 때만 받는 것 보다 통증이 없을 때 꾸준히 받는 것이 더 좋을 때도 있는데요. 있을 때 잘 관리하라는 말이 있는 것 처럼 테라피는 우리에게 사실상 엄청나게 많은 효과를 가져다 준답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내부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내부

뭉친 몸을 부드럽게 풀어줌은 물론이고 다이어트에도 아주 효과적인데요. 근육과 근육 사이의 근막을 자극하고, 림프절이 자극됨으로써 붓기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에요. 다들 붓기를 그냥 두면 모두 살이 된다는 사실 아시죠 ? 몸이 많이 부었거나 평소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 하신 분들은 이렇게 주기적으로 받는 마사지를 통해서 원하는 체형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답니다 !


좋은 장점이 많은 마사지 ! 하지만 우리 몸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실력이 없거나 올바른 방법으로 시술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받지 않은 것 보다 안 좋은 효과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성구 썬테라피 만큼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을 골라서 가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죠.



우선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위치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1065-8번지에 위치해있습니다. 빌라들이 많은 곳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번지수를 제대로 기억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혹시 몰라 지도를 첨부해두었으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지도로 이동해주세요.



겉으로 보았을 때에는 밖에서 간판도 없고 썬테라피를 나타내는 문구가 없기 때문에 제대로 찾아온 것이 맞나 싶으실 수도 있지만 이런 건물이 보이신다면 올바르게 찾아온 것이 맞습니다 ! 골목골목 사이로 들어와야 하는 만큼 조금 복잡하실 수도 있는데요, 따라서 운전해서 오신다면 조심해서 오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헷갈릴 수 있는 만큼 로드뷰를 첨부할테니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클릭해 주변 지형지물을 익히시길 바라겠습니다.


두산초등학교 인근에 있는 곳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우실 것 같은데요, 차 없이는 오기가 힘든 것 아니냐 라고 오해하실 수도 있지만, TBC건너 버스정류장이 걸어서 3분거리에 있는 만큼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에도 인근 주민들은 편하게 오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볼 수 있죠.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인테리어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인테리어

실내는 외관만 봐서는 상상도 하지 못 할 정도로 진짜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굉장히 밝고 쾌적하게 꾸며져있기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이라고 할 지라도 어렵지 않게 적응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조명을 고르는 센스 하나까지도 돋보이는 공간이네요 !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1인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1인실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 만큼 알차게 방의 갯수도 채워져 있습니다. 혼자 오신 분들도 민망할 일이 없도록 1인실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물론 친구와 함께 와도 좋지만, 평일에 누군가와 스케쥴을 맞춘다는 것 자체가 힘든 일이니 만큼 혼자서 방문하는 1인실 사용객의 수가 더 많다고 하네요,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된 1인룸도 당연히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어지고 있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는 연중무휴 운영으로 주말에도 정상적으로 영업을 이어나가고 계시는데요. 사실 마사지야 매일매일 받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시간적인 여유나 금전적인 여유가 되지 않아 어쩌다 가끔씩 방문하게 되잖아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1인실 2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1인실 2

근데 맘 먹고 방문하려고 전화했는데, 랜덤 휴무거나 문이 닫혀있으면 힘이 빠지고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는데 여기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는 365일 연중무휴 운영이다 보니 그럴 일은 없을 듯 합니다.


힘든 하루를 보낸 고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테라피를 선사해 주시겠다는 사장님은 실제로도 수준높은 케어실력으로 인해 인근에서 꽤나 입소문이 나있는 상태인데요. 직접 다녀온 고객들의 후기 역시도 긍정적인지라 여러분들에게 더욱이나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감성마사지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짜여있습니다. A코스 30분에 5만원, B코스 60분에 8만원 그리고 마지막 C코스 90분에 12만원인데요. 모두 회원가에 맞춰진 금액인지라 이 가격에 받기 위해서는 건마에반하다 회원임을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수성구 썬테라피 선생님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시구요. 덕분에 외국인 선생님에게 받을 때 느끼는 의사소통으로 인한 어려움 같은 점은 없답니다. 이상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