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에서 해결하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송탄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비비스웨디시에서 새롭게 함께 할 직원들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조건이 매우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지 않으면 너무나 아까울만한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면 나중에 이직을 할 때에나 새롭게 취직을 할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는데요.



마사지샵을 골라서 갈 때에는 이렇게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골라서 가야 합니다. 자 그렇다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 건데요. 우선 위치정보부터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348 아라트라움 아리스타 1층인데요. 오피스텔 건물이에요. 아래층에는 상가건물로 구성되어 있는 곳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골목 입구에 있어서 눈에 정말 잘 띄는 곳입니다. 클릭하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해요.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관리실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관리실

비비스웨디시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으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인근에 도보로 움직일 수 있는 거리에 대형 아파트단지들이 정말 많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주변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이에요. 바로 뒷편에는 송탄시장과 송북시장이 있어서 시장을 이용하는 분들이 자연스럽게 로드손님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어쨌든 상권발달 하나 만큼은 그 어디보다 확실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실내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실내

깔끔한 시설과 쾌적한 실내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워낙 위생에 대해서 예민하게 반응하고 대처하시는 분이라서 적어도 송탄 고수익알바에서 일하는 그 동안에는 안심하고 일하실 수 있는데요. 손님들도 이러한 분위기가 좋아서 많이들 방문해주고 계신답니다. 오피스텔 상가 치고는 규모도 꽤 큰 편이라 불편하진 않으실 거예요.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인테리어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인테리어

자 그렇다면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경력을 신경쓰지 않아서 그 누구든지 편안하게 일을 시작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경력 완전 무관으로써 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도전하기에 참 좋은 곳인데요. 기술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도 매장에서 교육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대신에 38세 이하여야 한다는 연령조건이 있습니다. 물론 건강한 대한민국의 여성이여야 하고요.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조명
송탄 고수익알바 비비스웨디시 조명

일을 하신다면 언제 일을 시작하는지 그리고 언제 끝나는지, 출근시간은 언제고 퇴근시간은 언제인지 등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제일 좋은 점은 출근 및 퇴근시간에 대해서 본인이 정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매장에서 정해둔 틀이 있기는 하지만 임시일 뿐이고 정확한 출퇴근 시간은 상의를 하신 후에 충분히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안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코스가 딱 두가지라서 관리사 더 여유있으실 거에요. 60분코스와 길어봤자 80분 코스 두가지가 있는데요. 손님관리를 진짜 열심히 해두셔서 진상이나 블랙손님도 없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관리사님들 요구사항을 최대한 들어주기 때문에 아마 들어주실 거에요. 손님관리 대충관리 하지 않아서 신뢰도는 점점 더 올랴가는 곳입니다. 이상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엿구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링크를 눌러 테라피다컴에서 송탄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3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