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실력이 굿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실력이 아주 굿인 서초구 교대역 인근의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힐러님들이 계시는 곳인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매장도 깔끔하니 아주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인지라 굉장히 편안한 심리상태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테라피 받을 떄에는 몸도 마음도 편안한 게 일등인 거 아시죠 ?!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실내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실내

찾아주는 고객님의 심신에 최고의 힐링과 서비스를 약속하겠다는 서초 준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0길 6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로 안내를 도와드렸는데요. 아직 지번주소가 익숙하신 분들은 서초동 1576-26번지 한성빌딩 3층으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호아빈과 리안헤어 건물 사이로 들어오시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교통편도 좋고 무엇보다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화장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화장실

교대역 8번출구와 14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타고 이동하시는 분들도 지하철 타고 이동하시면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14번출구 바로 옆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버스타고 움직이셔도 편하게 오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이라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부터 남다른데요. 일반적인 여느 테라피샵과는 달리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심리적으로도 상당히 안정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카운터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카운터

어둡고 탁한 이미지 보다는 쾌활하고 밝은 컨셉을 띄고 있어서 처음 오신 분들도 적응하기가 한결 수월하실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밝은 오렌지 색의 배경과 채도가 높은 컬러들을 사용한 인테리어는 심리적으로도 큰 도움을 주는 듯 합니다. 게다가 조명 하나하나도 센스있게 배치해 두셔서 장시간동안 서초 준스웨디시에 있더라도 눈이 시리거나 아프지는 않을 것 같아요. 선생님들도 워낙 서비스가 좋으시니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방들은 모두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혼자 방문하신 분들이라고 해도 불편함 없이 남의 눈치 안 보고 스웨디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밝고 환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던 로비와 카운터와는 다르게 조금 더 차분하고 잔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케어룸은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공간 분리도 확실하게 되어있고 머리를 식히기에도 아주 좋아서 테라피의 효과가 더욱 극대화되죠.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2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2

교대역 준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오전에 문을 여시는 덕분에 점심을 먹기 전이나 오전에 가볍게 몸을 풀고 싶으신 분들이 들리기에 아주 딱 좋은 곳이에요. 혹은 퇴근 후에 들러서 피로를 풀고 가시는 분들도 정말 많죠. 교대역 인근이다 보니 실제로 직장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는데, 그 인기와 더불어 실력 면에서 어느 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




프로그램은 전원 한국인 힐러님이 진행하시구요,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로 나뉩니다. 우선 베이직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 그리고 스페셜 60분에 11만원, 90분에 14만원 입니다. 이상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와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9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