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가 최고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봉천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더썸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낮에는 외투 없이 나가더라도 전혀 춥지 않을 만큼 따스해졌는데요. 겨울동안 추운 날씨에서도 열심히 구직활동을 하셨던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식이니 만큼 오늘의 소식을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건물 외관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건물 외관

우선 어디에 위치한 곳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는 모든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더썸스웨디시로 취직하시면 절대 갯수걱정이나 손님걱정 할 일은 없는데요.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성인 걸음을 기준으로 약 4분 정도만 걸어가시다 보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역세권이죠!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로 164 1단지 B동인데요. 역세권이니 만큼 상권이 좋은 것은 것은 당연합니다, 게다가 관악구청 인근인지라 많은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죠. 취업을 생각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바로 이런 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위치가 좋아야 페이를 많이 챙겨가실 수 있음은 물론이고 갯수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기 때문입니다. 더썸스웨디시가 바로 그런 곳이죠.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2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2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적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고 해도 특별한 패널티가 주어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제일 중요한 나이조건을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37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점이 중요하죠.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3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3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인하고 있는 봉천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운영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주간타임에서 근무를 하실 경우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근무하시면 되고요, 야간타임에서 근무를 하실 경우에는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근무를 하시면 됩니다. 중간타임도 별도로 있는데 근무시간 안내를 해드리자면 오후 3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입니다.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4
봉천동 고수익알바 더썸스웨디시 관리실 4

매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함과 인테리어 모두를 갖추고 있는 더썸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은 물론이고 매장 자체가 전체적으로 굉장히 예쁘게 꾸며져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를 위해서 놓으신 조명까지도 센스있는 선택으로 참 잘 골라두셨네요.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들지 않으세요?




매력적인 만큼 페이도 너무나 높고 센 곳입니다. 상주근무도 가능하기 때문에 진짜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은 더썸스웨디시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기본적으로 6:4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7:3도 가능한 부분입니다. 모든 페이는 당연히 당일지급이고요. 하루에 2-50만원 수준입니다, 여기까지 관악 더썸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봉천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2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