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명한 곳에서 일해요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여러분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동탄 명성 스웨디시에서 구인구직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동탄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반송동이니 만큼 손님도 많고 인기도 많은 곳이라 수입 또한 보장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상호명 만큼이나 명성을 떨치고 있는지라 일하게 된다면 많은 경험도 쌓고 돈도 벌어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요 !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동탄 명성 스웨디시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동탄 명성 스웨디시

요즘 같이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이만한 일자리를 구하기도 정말 힘든데요. 여러분들도 다들 아시다시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일자리부터 축소하고 있는 상황인지라 취업이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힘들어졌습니다. 게다가 운 좋게 면접을 보러 간다고 하더라도 하나같이 돌아오는 말은 경력직을 원한다는 말 뿐,, 그럼 신입은 경력을 어디서 쌓나요 !


하지만 반송동 명성 스웨디시는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부담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력에 구애받지 않고 배우면서 일을 할 수 있는 분위기이기 때문인데요. 처음 이 업계에서 일해보시는 분들은 아마 마사지가 돈이 되기는 할까 혹은 배워서 뭐 딱히 쓸모가 있는가 싶으실 수도 있는데요. 요즘은 기술이 최고인 만큼 마사지 역시도 한번 배워놓으면 이모저모 쓸 일이 정말 많아요.


우선 대부분이 페이도 정말 많이 쳐주는 데다가 더욱 좋은 건 기술 하나만 있다면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어디든 취업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이렇게 경험을 쌓다보면 나중에 1인샵을 오픈할 수도 있고, 본인의 매장을 가질 수도 있어서 진짜 큰 장점이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동탄 명성 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우선 위치부터 알고 가겠습니다. 어디에 위치해있느냐는 관리사 선생님들의 출퇴근길과도 연관이 있지만 1순위는 손님들이 편하게 올 수 있냐 없냐를 결정짓기 때문에 손님 유입양을 결정짓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43이구요. 지번주소로는 반송동 106-5 유정빌딩 4층입니다. 동탄 남광장 근처라고 기억하시면 쉬우실 텐데요, 실제 지도는 사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탄 자체가 신도시라서 그런지 다른 지역에 비해 건물들이 다 크고 화려한 편에 속하는데요. 명성 스웨디시 역시 굉장히 큰 건물 4층에 있어요. 앞쪽에는 남광장이 있어 상당한 인파가 몰리는데요, 자연스럽게 반송동 명성 마사지로 유입되는 손님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일단 눈에 잘 띄는 위치인지라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어요. 주변 지형지물이나 건물 외관은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통편이 좋아야 많이 방문하겠죠 ? 메타폴리스와 걸어서 5분거리, 버스정류장도 엎어지면 코 닿을 위치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데요. 차 가지고 오신 분들도 건물 지하주차장 무료사용 가능하니 손님들 입장에서는 이보다 더 좋은 매장이 없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일하고 싶은데 집이 너무 멀거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매장에서 상주하며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저가 A코스 8만원으로써 일반적인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는 매장에 비해 가성비 있고 합리적인 금액을 자랑하고 있어요. 보통은 10만원이 넘어가는 경우도 많은데, 이렇게 합당한 금액으로 제공하다 보니 손님들 입장에서도 더욱 많이 방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인데요. 친절함이 배어있는곳이다 보니 평가도 훌륭한 편입니다. 직원들끼리의 사이도 좋아서 새로 오신 신입 관리사 분들에게 가해지는 텃새같은 것도 없는지라 누구든 잘 적응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명성 스웨디시의 장점입니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앞에 보이는 쇼파는 손님은 물론 직원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 측에서 배려를 해두신 건데요. 아늑한 공간을 조성함은 물론이고, 편히 쉴 수 있는 휴게공간까지 만들어 둠으로써 휴식을 위해 최적화를 해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이라고는 하지만 꼭 관리사님만 구하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카운터에서 일하실 분도 구하고 있는데요. 일주일에 6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카운터에서 간단한 사무보조와 손님 응대 그리고 대략의 청소 등을 해주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카운터 보시는 분의 월급은 220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관리사 선생님의 경우 주 5일 혹은 6일 중 선택이 가능하며 최소 월급 400만원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 형식으로 인센이 주어지기 때문에 열심히 하는 의지만 있으면 누구든지 돈을 많이 벌어갈 수 있어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아까도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처음 일하시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교육 한 후에 바로 일에 투입될 수 있는데요. 물론 다른 데서 정식으로 배운다면 몇십, 몇백의 돈을 내고 배워야 하는 마사지 기술이지만 명성 스웨디시에서 받는다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식사제공까지 무료로 ! 근무복도 지급이 되기 때문에 출근할 때 뭘 입어야 하나 같은 고민은 절대 할 필요도 없구요, 근무자가 생일이라면 생일파티까지 지원해주시는 등 복지가 참 좋은 곳이랍니다 ^^




건별로 페이를 받아갈 수도 있고, 알바나 투잡 형태로도 일할 수 있는 이곳은 갯수가 보장되기 떄문에 돈을 많이 벌고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데요.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3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