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즐겁게 일해봅시다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문정동의 마사지 매니아들이라면 여기 이 송파 에이플러스원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높은 인지도 만큼이나 방문률도 높고, 매출도 잘 나오는 곳이라 취업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아마 글을 읽으시는 분들 대부분은 마사지 구인구직에 뜻이 있으신 분들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분명 별 관심은 없지만 일단 돈을 벌어야 하고 일을 해야하긴 하니까 들어오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설령 그렇다고 할 지라도 한번 에이플러스원의 매력에 빠진다면 벗어나기 힘드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이플러스원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에이플러스원

동종업계 다른 매장들에 비해 좋은 대우를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환경이 너무나도 잘 갖춰져있기 때문인데요. 뿐만 아닙니다. 한번 배워둔 테라피 기술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너무나도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죠. 다른 곳에 취직할 때는 물론이고 페이가 세다보니 열심히 돈을 차곡차곡 모아 본인의 매장을 차릴 때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이렇듯 큰 장점이 있으니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뜨거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업체들이 호황을 누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손님이 많이 몰리는 곳 혹은 많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좋은 조건을 가진 가능성이 보이는 곳을 골라서 가야 합니다, 같은 시간 일을 할 거라면 인센티브제가 많은 이 쪽 업계에서는 최대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좋으니까요.



그런 면에서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이 아주 딱인데요. 우선 위치부터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28 문정동 642-3 C동 지하 2층에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워낙 수월한데요.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은 주차까지 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은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지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위치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위치

보시면 아시겠지만, 건물 자체가 엄청나게 크고 눈에 잘 띄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지하 2층이기 때문에 외부에서 봤을 때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하긴 하지만, 위 사진처럼 생긴 건물을 찾아가거나 같은 건물에 있는 다른 가게들을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정역과도 도보로 4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셔도 큰 어려움은 없답니다.


지원 가능한 나이는 20살부터 40살까지인데요. 다른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비해서 지원의 폭이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든지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보통 마사지 샵에서 커트라인을 30세 - 35세로 두는 것에 비한다면 상당히 높아진 커트라인이라고 할 수 있죠.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물론이고 신입 관리사라고 하더라도 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처음 접하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원장님의 특별강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교육 후 바로 현장에 투입이 가능하답니다. 전문적인 기술인 만큼 다른 곳에 가면 돈을 주고 배워야 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무료로 배우면서 일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니 참 좋은 것 같네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돈을 많이 벌 의지가 있으신 분이라면 송파 문정동 에이플러스원에서 찾고있는 딱 적합한 인재인데요. 열심히 일하는 만큼 본인의 역량이 늘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손해보는 일은 전혀 없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함께 으쌰으쌰 해서 열심히 벌 수 있는 분을 찾고있는 만큼 정말 마사지에 관심이 있다 ! 그리고 나는 돈을 정말 많이 벌고싶다 ! 하시는 분들이 지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방들

또한 집이 멀어서 출퇴근이 힘들 경우에는 매장에서 숙은 물론이고 식대까지 제공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출근을 하는데, 일터에 나오는 일 부터 에너지를 소모하고 시간이 소비된다면 일에 쏟아야 할 체력들이 낭비되다보니 원장님께서 해주신 배려인 듯 싶습니다. 그러니 자동차가 없어서 출퇴근이 힘든 분들이거나 혹은 집이 멀어서 매일 오가는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상주근무도 가능하니 한 번 생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원에 대해서는 전혀 부담을 안 가져도 되는데요. 아무래도 생소한 업종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지레짐작으로 겁을 먹는 것은 사실이기는 하나 생각하는 것 만큼 힘들지도 않으며 그렇게 어려운 일도 없기 때문에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 실수하진 않을까 ? 하는 사소한 걱정은 넣어두시고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근무 형태는 원래의 경우 직원으로 근무하며 경험도 쌓고 손님들과의 유대관계도 형성하는 것이 바른 형태이기는 하지만, 모든 분들의 사정이 같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바뀌어 근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주간에만 근무를 하거나, 중간에 잠깐 왔다가 퇴근하거나 혹은 야간에 근무를 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요일도 주말에만 나오는 식으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한 협의를 통해 조율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요. 따라서 실제로 투잡으로 하시거나 부업의 개념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신답니다.




일당 최소 30만원의 돈을 당일 현금수령 해갈 수 있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 아주 좋은 기회이니 만큼 여러분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