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 마사지구인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미용 구인구직 소식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식만 골라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뚝딱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샵은 강서구의 중심지인 마곡동에 있는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마사지구인 소식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마사지구인 소식 중 제일 먼저 알아볼 것은 위치입니다.


지하철 5호선 발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5m 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발산역 반대편으로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이 보이는데요.

이곳 또한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이렇게 뛰어난 교통편의성과 LG, 코오롱, 이랜드 등 다수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상권이 매우 발달 하였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우성에스비타워 704호 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마사지구인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다음으로 샵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성 에스비 타워 7층으로 올라가 샵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카운터에서 반갑게 인사해주시는 사장님과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 손소독을 진행했습니다.


손님은 물론 관리사님, 사장님까지 모두의 건강을 지켜드려야죠.


마곡스웨디시 샵 클래식은 화이트 색상의 배경 중간중간 포인트를 주었네요.

화이트 색상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더 위생적이고 청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닥과 벽면 등이 매우 깨끗했는데, 사장님과 스태프께서

직접 청소와 위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관리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서포트 해주고 계시네요.




다음으로, 마곡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내부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마곡 마사지구인 정보 중 가장 관심 있을 만한 장소가 바로 관리실인데요.


구직 활동 중인 여러분들께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며, 직접 관리를 진행 할 장소기 때문이죠.


클래식의 룸은 내부 습도 조절이 딱 알맞았고, 은은하게 퍼지는 좋은 향까지

무척 쾌적한 환경이었습니다.


장시간 진행 되는 관리의 특성 상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에게 편안한 공간일 것 같습니다.





일하기 좋은 마곡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업종과 모집대상, 지원자격을 먼저 살펴볼까요?


마곡 스웨디시샵 클래식은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스포츠마사지, 피부관리까지

모두 관리하는 토탈케어샵입니다.


모집대상으로 신입부터 경력자까지 모든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리 테크닉은 샵의 자체 교육프로그램으로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이 부족해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만 업무의 특성 상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마곡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 중 근무 형태와 일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강서구 마사지샵 중 클래식 샵의 공고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은 주간/야간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누어진 시간 외 관리사님의 시간에 맞추어 근무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조율하여 전업형태, 마사지알바, 주말알바, 단기알바, 파트타임까지

모든 형태로 근무가 가능한데요.


전업 관리사님은 물론, 투잡을 고려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까지 모두에게 지원하기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시간을 조율하여 근무 할 수 있는 좋은 조건에도 한가지 꼭 참고하실 사항이 있습니다.

갑자기 발생한 급한 사정에 의하여 스케쥴 조정이 필요한 경우 사장님께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시간으로 조율하여 근무하며, 잦은 무단결근과 같은 근태문제를 야기하는 분들께서는 지원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성실하고, 신뢰를 지킬 수 있는 관리사님은 걱정할 것 없이 바로 지원하십시오.

사장님이 매우 환영하실 겁니다.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샵의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 중 마지막으로 급여와 장점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마곡 스웨디시 전문샵 클래식은 평균 일급여 40만원 이상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오로지 예약으로 진행되는 1인샵이 아닌 로드샵 형태에로 운영되고 있음에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샵홍보, 광고를 10곳 이상 제휴하고 있으며, 마사지샵으로 드물게 카페도 운영하고 잇어서 시간대에 관계없이 항상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적은 관리갯수로 걱정할 것 없이 원하는 만큼 더 많은 관리를 할 수 있죠.


로드샵의 경우 블랙손님의 방문이 걱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 샵은 카페, 예약관리 등으로 만취손님과 같은 불량손님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곡 스웨디시 클래식 샵의 마사지구인 공고를 알아보았는데요.

철저한 손님과리와 자유로운 근태, 최고의 예약율까지 갖춘 마곡스웨디시 클래식 샵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 마사지구인 공고내용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구인 소식을 알고 싶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