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고수익알바는 유명한 명성테라피로!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동탄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동탄 명성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동탄 남광장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신도시인 만큼이나 시설도 좋고 인근 상권들의 발전도 엄청나게 높은 수준을 이루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실내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실내

우선 동탄 명성테라피는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지 그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복합문화센터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명성테라피 입니다. 복합문화센터는 말 그대로 여러가지 시설들이 복합적으로 자리하고 있는 센터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요건을 타고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인지 자연스럽게 명성테라피로 유입되는 손님들도 정말 많은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143 입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인테리어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인테리어

깔끔한 시설에 더욱 더 반하실만한 포인트가 많은 동탄 명성테라피 입니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실내 분위기와 더불어 실제로 관리사님들끼리의 사이도 정말 좋아서 새로운 신입 관리사님들이 취업한다고 하셔도 괴롭힘이나 텃세 등의 일은 전혀 걱정하실 일이 없다고 하는데요. 방역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있는 동탄 명성테라피인지라 관리사님들은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 놓고 근무하실 수가 있습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복도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복도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에서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들을 찾고있는지에 대해서도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성별조건부터 안내를 드리자면 여성분들만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스무살이 넘은 여성분들 중에서 39세 이하이신 분들만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력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마음 편하게 일을 시작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처음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교육을 받으신 후에 일 하시면 돼요!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관리실
동탄 고수익알바 명성테라피 관리실

베테랑 관리사님들에게 받는 교육이니 원래는 돈을 내고 들어야 하는 게 맞지만 동탄 마사지 구인구직에서는 공짜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명성테라피에서는 주간조와 야간조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어느 시간대든 모두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보니 편안하게 지원부터 해주신 후에 본인의 근무시간을 천천히 결정해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웬만해서는 관리사님 입장에서 배려해주고 계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혹시 출퇴근 통근이 힘드신 분들의 경우에는 매장에서 숙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따로 숙식제공 지원받아보시면서 일 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명성테라피는 오전 11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3시에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급여는 하루 50만원의 고수익을 보장하고 있구요. 이상 동탄 명성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한 뒤에 테라피닷컴에서 동탄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