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즐겁게 일하고 돈벌자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노블레스 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경력이 있든지 없든지는 상관 없이 즐겁게 일하고 돈까지 벌어갈 수 있는 분위기인지라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금 직장에서의 불만이 있거나 다른 일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 모두 관심있게 읽어보실 수 있는 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와 관리실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와 관리실

마사지라는 것이 사실상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게 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전에는 바디케어에 대한 대중들의 눈길이 곱지만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방문 이력 자체를 숨기거나, 떳떳하게 말하지 못 하던 시절이 있었죠.


하지만 요즘은 이야기가 많이 다른데요. 어딜 가도, 길가에 한 두개 씩의 테라피 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요즘은 늘어난 수요 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는 업종입니다. 물론, 차리기만 한다고 장사가 다 잘 되는 것은 아니고 그 만큼 많은 손님이 유입되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생기기는 하죠.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식공간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식공간

따라서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볼 때에도 몇가지 조건들을 세운 뒤, 이 조건에 부합하는지를 따져보아야 합니다. 교통편이 좋은 것은 출퇴근 시간을 줄여주기도 하지만 손님의 유입을 결정짓는 요소가 되기도 하며, 직원들간의 분위기는 즐거운 근무환경을 만들어줌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주는 요소로 작용하기도 하니까요. 또한 깔끔한 매장은 근무자와 손님 모두에게 좋은 조건인 건 다들 아시죠 ?



우선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마포 홍대입구역 노블레스 스웨디시의 주소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서 근무를 하느냐는 가장 첫번째로 따져보아야 할 점이죠.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6길 14인데요. 동교동 태승빌딩 4층입니다. 홍대 걷고싶은거리 바로 옆이라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지도를 보고 싶으시다면 사진 클릭 후 넘어가시면 되는데요.


서울이 워낙 주차문제로 인해 머리가 아프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근데 노블레스 스웨디시는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보니 손님들도 아주 편하게 방문하신답니다. 버스타고 오시는 분들은 홍대입구역사거리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전철 이용하시는 분들 역시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1분만 걸어오면 만날 수 있어서 역세권이라는 장점이 많은 손님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장사가 잘 될 수 밖에 없는 위치라고 할 수 있죠.



골목으로 조금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 곳이라 손님들이 조금 헷갈려 하면 어쩌나 하는 고민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오히려 큰 길가보다 이쪽으로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 맛집이라던가, 즐길거리 등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지라 성공요인으로 꼽히고 있어요. 같은 건물에만 해도 룸카페와 화장품가게 그리고 마라탕 가게가 있다는 사실 ! 사진은 실제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건물 외관인데요. 클릭하시면 로드뷰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내부로 들어와서 분위기 한번 살펴볼게요. 인테리어 역시 근무환경이나 손님들 유입에 엄청 큰 요소로 작용하게 되니까요,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있기 때문에 근무하실 때에도 즐거운 기분으로 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들어요. 손님들이 좋아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겠죠?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곳인데요. 아까도 미리 말씀드렸던 이야기지만 경험이 없거나 경력이 없어서 마사지 구인구직 지원을 망설이고 있으시다면 전혀 그럴 필요 없답니다 !! 배우면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분위기인지라 얼마든지 지원하셔도 된다는 점 ^^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혹시나 경력이 있다면 우대사항에 해당되기는 한답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그 무엇보다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시는데요. 실력도 실력대로 중요하지만 매장의 밝은 분위기와 따뜻한 마음씨가 중요하다 보니 최선을 다하는지, 그리고 올바른 인품을 갖췄는지가 훨씬 중요하다고 하십니다.


아무래도 홍대입구역 메인상권에 위치하고 있다보니까 손님의 유입은 끊이질 않고 늘 들어오는 편입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일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체없이 지원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가족같은 분위기를 바란다면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만큼 좋은 곳은 드물다는 점 ! 기억해주시길 바래요~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당연히 이 시간 내내 근무를 하는 것은 아니에요.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누어서 로테이션 근무가 이루어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다른 직업에 비해서 시간을 여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 또한 이 직업의 메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집이 멀거나 출퇴근이 힘들 것 같아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있나요 ? 그러신 분들은 매장과의 상의를 통해 숙식까지도 제공이 되는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 숙은 물론이고 식까지 제공해주는 일자리 찾는다는 거 진짜 어려운 일이라는 점 아시죠 ? 홍대 노블레스 스웨디시 만한 곳 정말 없답니다 !


제일 중요한 페이같은 경우에는 인센티브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본인이 얼마만큼 하느냐, 그리고 본인의 능력이 어느정도인지에 따라서 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매장과의 수익배분율이 6:4 혹은 5:5로 나뉜다고 해요 !



이상 동교동 마사지 구인구직 홍대 노블레스 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6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