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진국인 곳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진국인 곳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바디케어에 대해 정성을 다해 진행해주십니다. 평소에 이곳 저곳 결리는 곳이 많았던 분들이나 마사지 받으러 갈 때 어딜 가야하는지 고민이 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대구 진바디케어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복도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복도

우선 주소부터 알고가야겠죠? 좋은 교통편은 케어실력이 좋지 않더라도 자주 방문하게 되는 요소 중 하나가 될 정도로 큰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교학로 11길 75 입니다. 지번주소는 만촌동 812-12 소소한 3층이에요. 실력이 뛰어난다고 한들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하면 큰 단점일 수 밖에 없는데요. 만촌동 진바디케어는 담티역 3번출구에서 도보 11분 밖에 걸리지 않는답니다.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실내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실내

로드샵이기 때문에 주차문제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주차도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장은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테라피 샵 처럼 엄청나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잘 꾸며두셨어요. 그렇게 큰 규모로 운영되는 곳은 아닐지라도 갖추고 있어야 할 것들은 모두 갖추고 있는지라 이용하는 데에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하실 거에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족욕대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족욕대

케어가 시작되기 전 후에는 족욕서비스를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바디케어를 받기 전에 족욕을 받는 것은 상당히 좋은데요. 몸이 경직되어 있고 딱딱하게 굳어있을 때 발을 먼저 풀어줌으로써 운동하기 전 준비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흔히 아는 사실 중 하나가 발에는 우리 몸의 모든 장기가 들어있는 것 처럼 발의 피로만 제대로 잘 풀어줘도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죠. 바로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에서요!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1인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1인실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인지라 말이 안 통하면 어떡하지, 다국적 관리사에게 뭐라고 말을 해야 하지 등등의 고민을 전혀 안 하셔도 됩니다. 여성분들이라 가끔 파워가 없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하신 분들인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 어디보다 시원하게 풀어주실 수가 있어요! 서비스 마인드도 좋으시니 행복한 마사지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1인실 2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 1인실 2

관리실은 1인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혼자 오신 분들 이제 더 이상 눈치보지 마시고 민촌동 진바디케어에서 편안한 관리 받아보세요. 조금 좁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편안한 관리와 친절한 관리사님만 있다면 뭐든지 상관 없답니다! 갈아입을 수 있는 옷과, 환기를 위한 창문 그리고 마사지 베드로 이루어진 단촐한 구성이라고 해도 있을건 다 있고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 편히 누워서 관리에만 집중하시면 돼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림프관리,슈얼,전립선마사지 등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진테라피코스 A 60분에 6만원 그리고 스페셜코스 A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입니다. 현금결제 시 적용되는 금액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이상 대구 만촌동 진바디케어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8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