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에서 만나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대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궁아로마에 대한 소식을 준비해왔는데요. 벌써 11월이네요. 올 한 해도 이렇게 마무리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새삼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은 모두 성공적인 취업 하셨나요? 혹시 구인구직에 실패하신 분들이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 궁아로마의 소식 준비해왔으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우선 대구 궁아로마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샵의 위치는 자세히 알아볼 수록 정말 좋은데요. 사실 내가 취업할 곳의 교통편이 좋은지 그리고 주변 상권들은 어떤지에 대해서 상세하게 파악을 하고 있어야 정확하게 취업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대구 궁아로마는 인근에 가까운 전철역이 있어서 출퇴근 하기에 정말 편안한 곳입니다. 바로 죽전역이 걸어서 도착할 수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인테리어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인테리어

죽전역 2번출구에서 궁아로마까지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가까운 편입니다. 죽전역을 통해 출퇴근하시는 직장인분들의 수요까지 궁아로마가 모두 책임지고 있죠. 또한 건물 외관도 눈에 잘 띄는 편이라서 찾아오시기에 정말 편하실 거에요. 궁아로마 주변으로는 죽전역 인터불고라비다 아파트와 우인그레이스아파트 등의 대형 주거단지도 형성되어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156 2층입니다.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실내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실내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의 실내 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특징이라고 단정지을만한 것이 없는 정말 깔끔한ㅇ 매장입니다.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더 쾌적하고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아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적당히 밝은 빛의 조명과 차분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까지 정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님들도 안락하게 쉴 수 있습니다.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관리실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관리실

자 이제 대구 궁아로마에서는 어떤 분을 모집하고 있는지 그 모집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경력과는 상관 없이 모든 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실력이 없어서 걱정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궁아로마에서 진행하는 무료교육을 받아보시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무료교육을 받으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또 있을까요!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관리실 2
대구 고수익알바 궁아로마 관리실 2

하지만 경력 말고 따지는 조건이 있는데요, 바로 성별과 연령입니다. 우선 여성분들 위주로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조건도 있어요. 당연히 아직 학생이신 미성년자는 절대 취업이 불가하고요, 20살 이상의 건강한 대한민국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무살이 넘는다면 더 이상의 제한은 없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비교적 다른 테라피샵에 비해 자격제한이 까다롭지 않은 곳입니다.




일주일 내내 문을 열어두고 있는 궁아로마는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이나 출근요일에 대해서는 충분히 협의가 가능하며 최소 월 500만원 정도를 벌어가실 수 있는 고수익 직업인데요. 하루 일당은 무려 30만원 입니다. 여기까지 대구 궁아로마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초보자들이 쉽게 시작할 수 있어 매력이 상당한 곳인데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대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3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