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당신이 찾던 그곳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에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찾아왔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의 정석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업소인데요. 친절한 응대는 기본이구요, 민감한 시국 속에서도 마음 놓고 방문할 수 있을 정도로 위생적인 시설을 유지하고 계신 곳이랍니다. 일상의 무료함에 지쳐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방문해보세요 !


어릴 때는 어른들이 왜 그렇게도 건강이 제일 중요한 거다, 돈 보다 건강이 더 소중한 거다 하시는 지 전혀 이해하지 못 했었거든요 ? 근데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한해 두해 지나가면서 나이를 먹어가다 보니까 이젠 제 입에서 먼저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우선 몸이 피곤하면 뭐든 의욕이 사라지고 일의 능률부터 떨어지니까요,,


그래서 관리를 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막상 평생 해오질 않던 것을 하려고 시작하니 무엇을 해야할지 감이 오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이 바로 마사지 입니다. 제대로 된 매장만 잘 찾아서 간다면 효과가 어마어마하게 좋기 때문에 오늘 바로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지도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지도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56번길 6입니다. 지번주소가 익숙하신 분들은 평내동 578-1 다모아프라자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워시엔조이 남양주 평내점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길을 찾기 어려우시거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사진 누르고 지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외관 로드뷰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외관 로드뷰

실제 건물 사진입니다. 큰 건물 안에 다양한 업종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래방도 있고, 쌀국수 집도 있고 술집도 있어요. 맞은 편에는 미용실도 있구요. 다양한 업종들이 상당히 많아서 마사지 말고도 다른 걸 하며 시간 보낼 수 있겠네요. 건물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가게들이나 지형지물을 로드뷰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평내상업지구 (평내동주민센터 방면) 정류장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있습니다. 평내상업지구 (금호어울림 아파트 앞 방면)에서는 1분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이러나 저러나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차끌고 오셔도 주차걱정 안 하셔도 되니까 편하게 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인테리어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인테리어

매장은 상당히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아늑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고급 호텔에 온 것 같은 착각까지 날 정도인지라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와서 보이는 카운터에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실 거에요. 실력은 기본이고 서비스까지 아주 좋기로 소문난 곳이거든요 !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소파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소파

손님이 많은 만큼이나 웬만큼 크기도 큰 곳입니다. 로비 공간만 해도 꽤 넓은데요. 한 쪽 구석에는 이렇게 손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도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파는 사진만 보더라도 푹신푹신하고 편해보여서 보는 저도 당장이라도 가고 싶을 정도네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실내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셨다는 게 한 눈에 봐도 바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 벽면에 붙어있는 시계 하나도 정말 유니크한 멋이 살아있네요. 대리석 바닥인 데다가 화이트톤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 언뜻 본다면 차갑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지만, 따뜻한 재질인 나무가 더해져 그래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의 경우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신답니다. 사실 이렇게만 놓고 볻다면 영업시간이 짧은 편에 들어요. 오전 일찍 오픈하는 것도 아닌 데다가, 새벽 늦게까지 운영하시는 것도 아니니까 말이에요.


하지만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신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른 매장들이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전화를 걸어 랜덤휴무인지 문을 닫았는지를 확인해봐야 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하면 상당히 큰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죠!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이십니다. 전원 한국인이신 덕분에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가 있는데요. 남양주 유스웨디시 말고 다른 매장이 종종 외국인 선생님들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실력을 떠나서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고급스럽고 우아함은 물론 세련됨까지 갖추고 있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는 품질 높은 관리를 선사해주시기 때문에 너무나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 그 코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유 아로마 스웨디시라는 프로그램은 건식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를 합친 건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입니다. 그리고 커플코스의 경우 A코스 90분에 19만원이에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커플룸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커플룸

커플코스가 있다는 것은 ! 당연히 커플실이 있다는 말이겟죠~?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침대 두개가 있는 방이 바로 커플실인데요.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히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물론 1인실도 있으니 혼자 오셔도 편히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자 이상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이용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59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