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느낌이 오는 곳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여지까지 수많은 바디테라피 업체들을 다녔지만 이렇다 할 느낌을 받지 못 해서 아직까지도 마사지 유목민으로 지내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리는 곳인데요. 한 번만 받아도 아 ! 여기구나 싶은 느낌이 빡 오는 곳이라 정말 마음에 들 거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업체입니다.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요 ^^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화장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화장실

최고의 시설은 물론이고 기본기부터 제대로 다져진 실력을 가지고 있는 테라피스트님들이 근무하고 계신 곳이라서 그런지 다른 곳과는 비교가 불가할 정도로 뛰어난 남양주 필테라피 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의 정석이 궁금하신 분들은 필테라피로 방문하면 된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에요 ^^ 하루하루 무의미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복도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복도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56-17 입니다. 지번주소 치고 오실 분들은 화도읍 창현리 489-4 금용빌딩 1층으로 방문하시면 돼요. 정식당 솥뚜껑삼겹살이 보이신다면 제대로 찾아오신 게 맞습니다. 건물은 조금 허름해보여도 내부는 그 어디보다 화려하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 마석역 1번출구에서 걸어오시면 도보로 10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으나 주차도 하실 수 있으니 대중교통 or 자차이동 둘 다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카운터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카운터

깔끔하다 못해 먼지 하나라도 흘리면 안 될 것 같이 생긴 이 곳이 바로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입니다. 벽은 물론이고 바닥과 천장까지 모두 흰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요즘같이 예민한 시국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위생에 대해서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는 모습도 느낄 수 있네요. 센스있는 조명 하나도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상당히 감각적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1인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1인실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 남양주 필테라피의 방들입니다. 이용하는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때문에 밖에서는 안의 모습을 전혀 볼 수 없습니다. 또한 겨울철에는 따뜻한 난방과 여름철에는 시원한 냉방을 위해 냉난방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테라피를 받고 난 뒤에는 아무래도 누워있다 일어나는 만큼 머리도 옷도 헝클어지기 쉬운데 나가기 전 옷 매무새를 단정하기 위해 간이 화장대도 놓여있네요. 정말 센스가 좋아요 !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실내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실내

마석역 필테라피의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용에 있어서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다는 점인데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거나 길을 가다 눈에 들어와 일반 로드샵 손님으로 방문했을 경우에는 이용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테라피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을 하셔야 하고 혹시라도 핸드폰이 꺼진 경우에는 휴무일이거나 마감이 된 경우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에게 받아볼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9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1만원 입니다. 이상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자세한 설명 혹은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7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