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편안하게 즐겨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써 친절한 곳인데요. 김포 넘버원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곳이니 만큼 여러분들도 가보시면 분명이 만족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 뚝딱이가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리는 만큼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카운터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위치부터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81 입니다. 지번주소로 설명드리자면 구래동 6882-14 4층 입니다. 오시다가 칸도우 발견하시면 제대로 찾아오신 게 맞아요. 지오클래스 옆입니다. 구래역 인근이라서 그런지 찾아오실 때 다들 수월하게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4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성인 걸음으로 약 5분만 걸어오시면 금방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주차도 무료로 지원되니 편하게 방문하시면 돼요!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실내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실내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이십니다. 20대 힐러님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테라피 받으실 때 상당히 고퀄리티 케어를 약속받으실 수 있어요. 게다가 매장도 워낙에 고급스럽고 퀄리티가 높다 보니까 정말 휴양지에 와서 휴가라도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답니다. 인디언 핑크로 디자인 되어있는 벽지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인테리어는 그 어느 누가 와도 좋아할 것 같은 호불호 없는 인테리어죠 정말?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1인실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1인실

관리실의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1인실 치고 굉장히 넓은 모습인 걸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보통의 다른 김포 스웨디시 샵들을 보면 이렇게까지 넓은 편은 아닌데 확인하실 수 있으신 것 처럼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는 혼자 가더라도 넓고 쾌적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혼자더라도 편안하게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침대는 물론이고 옷을 정리할 수 있는 간단한 정리함과 빛 차단도 완벽하게 되는지라 더욱 잘 즐기다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샤워실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실루엣스웨디시에서 진행하는 관리 종목이 습식 테라피인 만큼이나 샤워는 필수일 수 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깔끔하고 위생적인 샤워실이 있다보니 마음 놓고 관리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온수와 냉수도 모두 잘 나오고 워낙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지고 있어서 불편할 일 없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웨디시에는 샤워시설이 필수죠 !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1인실 2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 1인실 2

프로그램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코스 A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80분에 13만원 입니다. 그리고 로얄 코스의 경우 프리미엄보다 3만원 더 비싸다고 계산하시면 돼요. A코스 60분에 13만원 B코스 80분에 16만원 입니다. 모든 코스들은 현금가 기준입니다. 카드결제를 할 시에는 1만원의 금액이 추가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만 다루시는 것은 아니고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 감성 페이스까지 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운영시간의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니 아침 일찍부터 테라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김포 구래역 실루엣스웨디시로 달려가시면 된답니다 ^^ 이상 뚝딱이의 소개였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배너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 가서 회원가로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6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