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에서 해결해보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김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제이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김포는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정말 많은 수요가 생기는 곳인 거 다들 아시죠? 사람들도 많이 몰리는 데다가 그 만큼 마사지에 대한 수요도 많은지라 제이스웨디시 역시 장사가 정말 잘 되는 마사지샵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인지 관리사님들을 새롭게 구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자 그렇다면 우선 제이스웨디시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제이스웨디시 입니다. 4번출구로 나오셨다면 걸어서 약 10분도 안 걸릴 정도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지하철 타고 움직이셨던 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없을 것 같네요. 혹시 차 타고 이동하셨던 분들이라고 해도 제이스웨디시 지하에 주차시설을 겸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복도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복도

버스정류장도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러들에게 이 보다 더 좋은 조건이 또 있을까 싶은 곳입니다. 그 말인 즉슨, 손님들이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조건인지라 정말 많은 수요가 일어나고 있는 곳이죠. 또한 한창 개발중인 곳이라 여러가지 상업시설들과 오락시설 그리고 유흥가들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유입되는 손님들의 숫자도 상당한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5번길 16 4층 입니다.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카운터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카운터

김포 고수익알바는 세련되고 큰 건물 만큼이나 내부도 깔끔한 시설로 되어있습니다. 어찌나 깔끔한지 사진상으로도 관리에 철저한 사장님의 성격이 드러나는 듯 하는데요. 화이트컬러로 맞춰두고 있어서 통일감을 이루고 있구요. 곳곳에 보여지는 인테리어를 위한 액자나 멋스러운 포인트 조명 등이 그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신입 관리사님들이 적응하기에 최고라고 하네요.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휴게실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휴게실

이제 김포 제이스웨디시에서 근무하실 수 있는 자격조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딱히 별다른 조건을 요구하고 있지 않아서인지 더욱이나 마음에 드는 제이스웨디시 입니다. 초보자들도 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곳인데요. 20살이 지난 성인 여성분들 중에 마사지에 관심이 있다면 얼마든지 지원해주세요! 단, 35살이 넘지 않으신 분들이여야 합니다. 물론 초보자들은 처음 입사 시 일정기간의 교육과정을 거쳐야 한답니다.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김포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혹시 김포 제이스웨디시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 중에서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런 분들은 특별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미리 말씀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근무시간에 대해서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새벽 4시 입니다. 자세한 근무시간은 상의한 후에 결정되게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휴무일 역시 협의를 통해 결정하시면 되다보니 스케줄 조정이 비교적 자유로운 직종입니다.




가장 중요한 급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하루 평균 40만원 정도를 벌어가실 수 있다보니 상당히 높은 연봉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본인의 역량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할 수 있어요. 이상 김포 고수익알바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혹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