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부드럽고 진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엔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 부드럽고 진한 테라피로 한 번 받으러 가서 누웠다 일어나면 가지고 있던 통증이 싸악 사라질 만큼 시원함을 선사해주시는데요. 마사지 받으러 다니면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 하셨던 분들이나, 평소 만성 피로감에 시달리셨던 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립니다 !


마사지라는 게 일상생활에 그리 가까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받을 때 큰 마음을 먹고 방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기껏 시간 내서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지 못 한다거나 값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되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 그렇다면 군포 로얄테라피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좋은 시설에서 최고의 테라피를 경험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기껏 투자한 시간과 금액을 가치있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군포 로얄테라피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 길다가 널린 게 테라피 샵인 만큼이나 흔하디 흔한 마사지를 예상하고 계신다면 크나큰 큰 착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곳이니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카운터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카운터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우드톤의 벽지와 인테리어가 눈에 먼저 들어오는데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상당히 푸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인지라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이 곳은 카운터인데요, 예약을 하신 분들은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실 거에요. 실력은 물론이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고루 갖춘 곳이거든요.


호텔이나 고급 리조트가 생각날 만큼 휘향찬란한 인테리어가 아니긴 해도 충분히 정감가는 곳이라 오히려 적응하기 조금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규모도 꽤나 큰 편인데요. 카운터 옆으로는 방이 있는 복도로 이어지는 공간이구요, 그 앞에는 큰 로비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너무 밝은 조명으로 되어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마음의 안정을 찾을 때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휴게공간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휴게공간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의 경우 손님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까지 따로 만들어 두셨는데요, 일반적인 테라피 샵들이 다 가지고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관리룸과의 완벽한 공간분리를 통해 손님들이 온전히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배려를 해주셨습니다. 만족스러운 케어는 안정적인 마음상태에서 오는 만큼이나 편안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힘을 써주셨네요.



위치에 대한 안내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3번길 26-26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산본동 1138-3 시티프라자 3층인데요. 빽다방 건물에서 쭉 직진하다 지지고에서 좌회전 하면 보이는 한신포차 건물이에요. 자세한 주소나 지도는 위 사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건물 외관을 확인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같은 건물에 한신포차 등 다른 술집과 밥집들도 많은데요. 맞은편만 해도 피자집 등 맛있는 가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워낙 상가들이 몰려있는 지역이라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말고도 먹고 놀고 즐길거리들이 상당히 많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번화가인 만큼 교통이 발달되어 있는 것은 당연한데요. 산본역 로얄스웨디시에서 6단지 세종 정류장에서 하차하신다면 도보로 2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게다가 산본역 3번출구와도 걸어서 5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으니 상당히 가깝죠 !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지역인 만큼 주차는 인근에 그냥 대실 수 밖에 없습니다. 전용 주차장이 없는 사실은 살짝 아쉽네요.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1인실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1인실

관리는 이 방에서 이루어집니다. 1인실이라 혼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침대 하나만 있는 썰렁한 공간이 아닙니다 ! 옷걸이도 있고 무엇보다 에어컨도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케어받을 수 있는데요.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1인실 2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1인실 2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답게 구석구석 먼지 낀 곳이라던가, 더러운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더욱 안심하고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침대 위에는 위생을 위해 깔개를 깔아두셔서 마음 놓고 이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엎드려서 받을 때에도 머리 쪽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숨 쉬는 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답니다.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술한잔 하고 집에 들어가기 전에 로얄테라피 들러서 케어 받으면 딱 좋을 시간인데요, 점심부터 문을 열어두시기 때문에 오후에 마사지 받고 싶을 때도 언제든 들러서 테라피 받고 갈 수 있습니다. 늦은 새벽에도 부담없이 항상 OK !!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샤워실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 샤워실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힐러님들은 테라피 종목을 모두 수료하신 분들이라 케어 중 일어날 사고 등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아무래도 자격이 없거나 관련 지식이 부족한 분에게 케어받는다면 몸에 손상을 입을 수 있는 만큼 경력은 상당히 중요한 요소랍니다.


지연쌤,주희쌤, 유리쌤, 하나쌤 모두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시기 때문에 걱정 말고 편히 맡기셔도 될 정도에요 !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릴게요. 산본역 로얄테라피는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를 진행하고 계신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주간가 9만원이구요,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야간가 12만원 입니다. 정상가와 주간가 그리고 야간가의 차이가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군포 산본역 로얄테라피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모두가 찾던 그곳 !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0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