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최고의 조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용인 기흥구 유홀릭에서 구인을 한다는데요. 기흥구 최고의 테라피 샵이라고 할 만큼 고품격 스웨디시를 선보이는 곳이라, 이런 곳에서 경력을 쌓는다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취업자리 구하는 것 자체가 힘들 뿐더러 내가 오랜 시간 동안 몸담을 수 있는 곳을 찾기는 더더욱이 힘든 편이죠.


그래서 한 번 일을 시작하면 오래 일할 수 있는 곳으로 꼼꼼히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올라온 공고만 확인했을 때에는 사실 이 업체가 좋은 곳인지 아닌지를 가늠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구갈동 구인구직 조건을 보고 좋은 일자리 정보를 알아가시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같은 테라피 업계에서 동일한 마사지사를 구한다고 하더라도 조건은 판이하게 다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음식점이라고 해서 다 맛있는 것도 아니고, 다 장사가 잘 되는 것도 아닌 만큼 마사지 역시 그렇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흥 구갈동 유홀릭 처럼 좋은 위치에서 고퀄리티의 테라피로 손님들의 수요를 불러일으키는 업체에서 일하는 것은 큰 행운일 수 밖에 없죠. 같은 시간을 일하더라도 벌어가는 수입에서부터 차이가 나니까요.



제일 먼저 중요한 것은 위치입니다. 손님들은 매장의 실력을 파악하기 이전에 눈에 띄는 곳을 우선으로 방문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관곡로 96인데요. 구갈동 354-3 대원빌딩 6층입니다. 헤어플러스 Y에서 좌회전 한 후에 역전우동0410에서 우회전 하시면 바로 보일 거에요.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놓았으니 사진 누르시면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용인 유홀릭 외에도 여러 상가들이 많은 중심상가 입니다. 술집도 많고 밥집도 많아서 손님들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같은 건물만 하더라도 피시방과 당구장 그리고 노래연습장까지 손님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변 상가들에 비해 그리 눈에 띄는 건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찾아오기에 어려운 위치는 아닙니다.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지리적 위치도 반드시 따져봐야겠죠 ? 기흥구청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에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바로 만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기흥역과도 걸어서 10분거리 밖에 걸리지 않는지라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차도 무료로 제공되니 손님의 입장에선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죠.


관리사님들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퇴근 후 집까지 안전귀가를 책임지기 때문에 교통편에 대해서는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데요. 사실 회사생활 하면서 가장 힘든 점 중에 하나가 출퇴근인 만큼 교통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서 이만한 복지가 또 어디있나 싶습니다.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혹시 본인이 마사지 전문지식이 하나도 없다고 걱정하시나요 ? 경력이 없으신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겁먹지 마시고 지원을 해주세요 ! 요즘 사회에 나가면 다들 경력직, 경력직 하잖아요. 그럼 신입들은 경력을 어디서 쌓으라고,, 유홀릭 스웨디시에서 쌓으시면 된답니다 !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두 팔 벌려 환영하는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자격증이 없거나, 관련 업종에서 일한 경험이 아예 전무하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개의치 않으셔도 된답니다 ~ 하지만 경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그 어디보다 최고의 조건으로 우대를 해주신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중요한 것은 일을 하고자 하는 열정입니다.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꼼꼼하고 세심한 교육 후 실전에 들어갈 수 있게끔 프로그램이 짜여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 근무 요일은 주 5일, 6일 그리고 주말근무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혹은 매장과의 협의를 통해서 자유롭게 결정할 수도 있어요.


스케줄 조정이 원활하다 보니까 개인적인 업무를 보거나 일이 생겼을 때에도 유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보통의 통상적인 직장인 분들이 평일에 은행이나 병원 등의 볼일을 못 본다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그래서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로도 많이들 일하십니다. 하지만 용인 기흥구 유홀릭 스웨디시 매장에서만 제공하는 복지 중 하나로 주 6일 관리사님들에게는 특별 보너스까지 따로 있다고 하니 돈을 많이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보너스 한 번 노려보세요 !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구요, 일요일의 경우 오후 5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365일 운영하고 있지만,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의 근무시간이 같은 건 아니랍니다. 주간의 경우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 그리고 야간의 경우 저녁 6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시간 역시 선생님의 개인 스케줄에 따라서 충분히 협의가 가능한 부분 !임을 기억해주세요.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기흥구청 앞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로드손님은 물론이고, 예약손님까지 차고 넘치는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그 만큼 벌어갈 수 있는 돈도 상당한데요. 과장 1도 보태지 않고 월 600만원 정도는 벌어가실 수 있어요. 물론 주 1회 휴무로 가정했을 때 입니다.




건전 마사지 샵이니 만큼 우려하시는 일에 대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출근만 열심히 하면 일한 만큼 벌어가고 유동적인 스케줄 조정으로 개인시간과 자유시간도 가질 수 있으며 교통비까지 아낄 수 있는 구갈동 마사지 구인구직, 용인 기흥구 유홀릭 스웨디시 !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4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