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JOY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다양한 마사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뚝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강릉 교동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곳 입니다. 강릉 교동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샵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은 곳이며 콜갯수 걱정없이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고 싶은 만큼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강릉에서 거주하시는 분들 또는 강릉에서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를 살펴 보겠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로비


먼저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는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 34(교동 1863-3)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으로는 버스정류장 구름다리 정류장이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가까운 거리에서 출,퇴근이 가능하신데요. 주변으로는 음식점, 카페, 은행, 병원, 약국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VIP더바디스웨디시는 대로변에 있어 손님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방문하는 곳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입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는 교동 VIP더바디스웨디시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교동 VIP더바디스웨디시는 20세이상에서 40세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경력자,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인 아로마, 스포츠, 스웨디시의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거나 근무 경험이 있는 분들 또는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을 우대하고 있으며 초보자의 경우 교육실장님께서 알기 쉽게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께서 근무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는 강릉 마사지구인 VIP더바디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VIP더바디스웨디시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자율근무제로 관리사님께서 원하시는 요일, 시간에 지원하셔서 근무하시면 됩니다. 주간, 야간, 중간, 상주 등 다양한 근무일정 중 선택하여 조율이 가능하십니다. 특히 야간 근무자와 상주 근무자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으니 야간근무나 상주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지원하셔서 숙식도 같이 해결해보세요. 관리사님께서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복지들이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복도


마지막으로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의 복지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의 복지사항으로는 식사와 숙소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보다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근무하시면서 편안하게 개인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시며 초보자의 경우 교육지원까지 다양한 복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는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자세한 공고내용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강릉 마사지구인 공고인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채용 공고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공고확인하기!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예약을 원하신다면?

- 강릉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 예약은 마캉스


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