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손쉽게 근무하세요!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테라피닷컴을 통해 구직활동에 성공을 하셨는데요!^^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테라피닷컴에서 또 다른 NEW!! NEW~!! 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소식은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라인테라피 샵에서 어떤분을 모집 하고 있는지 테라피닷컴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대우와 좋은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샵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세요!!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중인 라인테라피 샵을 들어서면 환한 느낌의 샵 내부가 눈에 들어 오는데요. 화이트 대리석 느낌의 바닥재와 벽이 꾸며져 있고 골드로 중간 중간 포인트를 주어서 샵이 고급스럽다 못해 럭셔리함이 느껴지는데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이기 때문에 시설에 많은 투자를 하신 샵입니다. 라인테라피샵은 시설도 시설이지만 위치 또한 엄청난 장점을 가진 샵인데요. 길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샵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편도 가지고 있는 샵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11길 15 2층 입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강동 라인테라피샵이 위치해 있는 주변은 역세권의 영향으로 상권이 매우 발달되어 있는데요. 인근에는 다가구 오피스텔, 프랜차이즈 상가, 음식점, 술집 등등 많은 상가들이 밀집 되어 있는데요. 상권이 좋다보니 많은 유동인구가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아주 많은 샵입니다. 현재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셔 관리사님 부족으로 관리사님들을 추가 모집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손님 걱정, 갯수 걱정 NO!! 하실 필요가 없는 샵이랍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라인테라피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사실 다른 시설보다도 관리사님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 시설이 매우 중요한데요. 관리실 시설은 기본!! 청결, 깔끔 하게 관리가 되어있는데요. 관리실이 다른 타 샵보다 넓고 샤워 시설이 관리실 안에 완비 되어 있어 관리사님들이 좀더 편하게 관리를 하실수 있는 수 있는 근무 환경입니다. 무엇보다 관리실이 개방감이 들어 관리사님이 장시간 근무하시기에 좋은 관리실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강동 라인테라피샵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가지 참고를 하셔야 할 모집 조건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들이다 보니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모집 내용을 들어가 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우대!! 초보자, 파트타임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특히나 초보자 분들은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스웨디시를 1도 모르셔도 빠르게 배우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 라인테라피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봐야겠죠!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11시 ~ 새벽 4시 까지이며 관리사님은 협의를 통해 근무시간을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이라도 파트타임 근무도 가능 하니 다양한 개인적인 상황에 있는 분들도 지원 하셔도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라인테라피샵은 관리사님들이 각자 단독룸에서 편하게 쉬면서 일할수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 있어 신규로 근무하시는 분들이 남들 눈치, 텃세 없이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죠! 바로 급여 입니다. 라인테라피 샵의 급여 자세한 내용은 협의 사항이지만 평균 일급 40만원 이상의 페이를 벌어 가시며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상권이 워낙 좋은곳이다 보니 많은 손님 유입으로 많은 손님들을 놓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관리사님의 근무시간과 노력에 따라 월 500 ~ 1000만원 까지도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돈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매력적인 샵이겠죠!! 라인테라피샵은 좋은 기회의 샵이니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나 새롭게 마사지를 배워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모두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공고 확인하기>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예약하기
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