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동 고수익알바 고민말고 라인테라피 가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강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라인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고수익알바는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편안하게 돈을 벌 수 있는 곳은 어디가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셨던 분들, 오늘 이 뚝딱이가 가르쳐드리는 내용에 대해서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강동에도 수많은 일자리가 있지만 그 어디보다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만큼 정말 강력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우선 강동 라인테라피의 정확한 위치는 어디인지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인테라피는 역세권에 있어서 그 장점이 극대화된 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길동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10분도 안 걸리는 곳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관리사님들 중에서 평소에 전철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있을까요? 인근에 전철역이 있어서 그런지 주변 상업시설들도 많이 발달되어 있고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복도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복도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11길 15 2층입니다. 탑스위트 오피스텔 인근입니다. 주변에는 여러가지 오피스텔은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주거형태 건물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역세권이다보니 오락시설들은 물론이거니와 여러가지 맛집들도 진짜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일하신다면 심심하거나 끼니 때 마다 메뉴걱정 하실 일은 절대 없으실 거에요.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인테리어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인테리어

이제 강동 고수익알바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라인테라피는 대리석으로 도배되어있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바닥이며 벽이며 온통 대리석 무늬로이루어져 있는데요. 그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는 언제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관리실도 깔끔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 것 같은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있어서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잘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관리실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관리실

강동 라인테라피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만족시켜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근무환경을 자랑하는 라인테라피는 관리실 역시 남다름을 자랑하고 있어서 다른 곳 보다 훨씬 원활하게 일을 진행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우선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상주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어요. 경력은 완전 무관하게 신경쓰고 있지 않아서 혹시 일하고 싶다면 초보자라도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관리실 2
강동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 관리실 2

물론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일 경우에는 매장에서 별도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을 먼저 받으신 후에 일 시작하시면 좋을만한 곳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고 금방 배우실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나이조건을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스무살이 지난 성인분들 중에 마흔살이 지나지 않은 여성분들만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성별은 여성이여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운영시간은 아침 11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4시에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몇 시부터 몇 시까지 근무를 하게 될 지는 매장과 이야기를 해보시고 난 뒤에 결정하게 되는데요. 페이는 얼만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곳이 바로 라인테라피 입니다. 한달에 500만원도 벌어갈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소식이였구요. 혹시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강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