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sunny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망설이지 말고 한번 확인해보세요!

Updated: Jun 21, 2023



안녕하세요 :)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뚝딱이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구인공고는 누구나 다니기 편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마사지 샵입니다. 강남역 4번 출구를 통해 나오면 3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구 역삼동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강남역 인근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좋은 구인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구직 공고에 대해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실내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실내

매장 위치 및 입지 조건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30 (역삼로3길 17-6), 5F 사월스파

입지 조건: 강남역 4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의 위치로는 강남역 4번 출구에서 나와 도보 3분 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처음이라 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께도 불편함 없는 위치에 자리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며, 역과 굉장히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편리하게 다니실 수 있는 좋은 위치 입니다.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관리실1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관리실1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세면대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세면대

모집 대상 및 지원 자격

모집 대상: 20세 이상 ~ 38세 이하

지원 자격: 경력 무관 (경력자 우대,초보자 환영)


사월스파의 모집 대상으로는 20세 이상 38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관련 직종인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왁싱, 페이셜,피부 관리를 하셨던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으며, 업종과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우대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물론 초보자이신 분들도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이신 경우에는 업무에 대한 경험이 없다 보니 교육 실장님께서 업종 교육을 지원해 주시니 걱정 안 하시고 지원하셔도 됩니다. 경력자분들도 원하시면 교육 지원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절대 망설이지 마시고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공고를 보시고 지원하세요.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지원 해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크림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크림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샤워실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샤워실

근무 시간 및 근무 일정

근무 시간: 오전 11:00 ~ 새벽 03:00

근무 일정: 주 5일제 , 주 2일~4일 알바, 주말 알바, 카운터 (주간, 야간, 주말 협의 가능)


사월스파의 근무 시간과 근무 일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근무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간 11:00-20:00, 중간 14:00-23:00, 야간 19:00-03:00로 세 파트로 나뉘어져 있어 원하시는 시간대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근무일은 주 5일제이고 주2일~4일 알바와 주말 알바도 가능하며, 원하시는 시간대를 말하시면 협의 가능합니다. 물론 휴무일도 말씀하시면 협의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근무시간에 근무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좋은 근무 조건이 아닐까 합니다.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조명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 마사지구인 조명

급여 및 복지

마지막으로 급여와 복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사월스파에서 함께 일하시게 되시면 기본급 외에 인센티브와 직급 수당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한 근무 성과에 따라 직급이 상승하며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러한 혜택은 여러분이 보다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사월스파는 깔끔함은 물론, 인테리어와 업무 동선, 편의성 등을 최대한 반영하였으며 다년간의 샵운영 노하우로 관리사분들의 근무 여건과 복리후생을 최대한 신경 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건전한 마사지샵 임을 강조하며, 남녀 모두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해드립니다.

여러분께서도 사월스파에서 마사지구인으로 일하실 때에도 안심하시고 일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에 자세한 내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라며,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마지막으로 강남구 역삼동 사월스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