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남다른 포스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서울은 참 넓죠 ! 그리고 우리나라의 수도인 만큼이나 엄청난 인구가 밀집되어 있고, 다양한 업종의 가게들 빼곡히 들어서 있습니다. 당연히 마사지 샵들도 엄청나게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 그리고 그 안에서의 중심 강남이라면 더욱 많은 매장들이 있습니다. 수만 많은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 종류들도 엄청나게 많은데요. 이렇게 많은 매장들이 있을 때 우리는 어떤 곳을 가야하나, 어디를 선택해야 잘 갔다는 후회가 남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고민을 하게 되죠.


그래서 이렇게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를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테라피스트들도 실력이 출중하며 서비스가 좋은 곳, 그리고 접근성마저 괜찮은 최적의 입지에 있는 마사지 샵을 원하고 계셨다면 모두 제 글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주변 상권들에 뒤지지 않고 많은 손님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니 만큼 오늘 그 까닭에 대해서 제대로 파헤쳐 보기로 하겠습니다 !



제일 먼저 위치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상세한 주소는 매장을 통해 직접 문의를 하셔야겠지만, 역삼동 제주은행 근처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변에 스타벅스나 카페코리스와 같은 커피숍들도 있고 맛집들도 상당히 많아요. 마사지 끝나고 친구분들과 놀러 가시거나, 혹은 약속 끝나고 바로 케어받으러 방문하시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확인 가능해요 ^^


주차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로 주차장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덕분에 주차지옥인 서울에서도 걱정 없이 운전해서 오실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자랑입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는 것 또한 대중교통 이용자분들에게 큰 매력어필을 할 수 있는데요. 역삼역 4번출구에서도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으니 버스나 전철 어느 쪽이든 정말 편하겠어요. 말이 2-3분이지 뛰어가면 1분안에 도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이 실제로도 엄청 크고 넓직한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써 진정한 스웨디시 마사지란 무엇인지 가르쳐 주는 곳이라고 이해하시면 정말 쉬우실 것 같아요. 실제로 다녀간 손님들 역시 이전에 받았던 테라피를 싸악 잊게 해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어느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지 이해가 가시죠 ?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랍니다 ~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요일에 상관없이 언제나 방문할 수 있어서 그 메리트가 정말 크답니다. 다른 곳들은 오전에 열었다가 밤 늦게 문을 닫으시거나 혹은 오후에 열어서 새벽 늦게까지 영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그래도 좋지만, 예상치 못한 시간에 그리고 남들이 받지 않는 시간이라고 해도 급작스럽게 마사지가 생각날 때도 있으니, 그럴 땐 걱정하지 마시고 24시간 공휴일, 주말 다 영업하는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실내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실내

편안한 쉼을 만들어진 공간 만큼이나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실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틈 날 때 마다 청소를 하시는지 대출 훑어보아도 정말 쾌적하구나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선생님 께서는 케어의 질 뿐만이 아니라 매장의 쾌적함과 환경 조성에 있어서도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신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이나 아마 많은 분들이 이렇게 다수의 인원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시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에 온다는 것 자체를 꺼려하실 수도 있다는 점 이해합니다. 게다가 밀폐된 공간이다 보니 더욱 심할 것 같은데, 자주 환기를 시키심은 물론이고 이런 환경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복도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복도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이십니다. 가끔 태국인 관리사분들이거나 중국인이신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그 나라 현지의 정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언어가 자 통하지 않아 테라피 내내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일이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것은 동일한데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의 경우 모두 한국인관리사로 운영되는 만큼 의사소통에 있어서 별다른 불편함 같은 건 느끼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는 이 방에서 이루어진답니다. 딱 필요한 것들이 알차게 채워져있는 비주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혼자서 오신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사람들과 같이 받아야 한다는 불편함이나 민망함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여기 이렇게 아늑한 1인실이 있기 때문에 아늑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2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2

옷걸이도 있고 가운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 만큼이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마사지 코스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스웨디시 프로그램 하나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 어디보다 전문적인 정통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아우라스웨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80분에 8만원인데요. 사람이 많고 조금 바쁜 시간대에는 A코스를, 그리고 사람이 적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때에는 B코스를 선택하면 아주 딱일 듯 싶습니다 !




이상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