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숲속에 온 느낌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수준높은 마사지는 물론 숲속에 온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요즘 일교차도 크고 시국이 이렇다 보니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바디케어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다 보니 많은 수요가 생기면서 많은 업체들이 생겼는데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내부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내부

중요한 것은 내 몸에 맞는 테라피를 해주는 곳을 찾는 것입니다. 제대로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도 있지만, 그저 시간만 때우는 곳도 있기 때문에 같은 가격이더라도 누릴 수 있는 효과는 천지차이기 때문인데요. 내 몸에 좋은 일이기 때문에 비싼 돈까지 들여가며 투자했는데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지 못 한다면 상당히 실망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적당히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력 또한 괜찮은 곳을 찾아가는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곳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데요. 특히나 초보자이신 분들은 명확한 기준점이 없을 뿐더러 어떤 곳이 잘하는 곳인지, 실력있는 곳인지 그 판단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본인이 자주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지, 그리고 시설적인 면에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지, 선생님은 전문적인 지식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지, 응대 서비스는 괜찮은지 등 여러가지 조건들을 따져보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한 가지의 조건만 맞아도 괜찮겠지만 가능하면 말씀드린 모든 조건이 맞는 게 좋은데요.



그런 곳이 바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입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37번지입니다. 주변에 스타벅스같은 카페나 여러 맛집들이 많아서 마사지 끝난 후에도 시간 보내기가 참 좋은 곳인데요.


그 외에도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서 1분만 걷다보면 맞이할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까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 아주 편하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주차문제죠 ? 아시다시피 서울 그리고 특히 강남이 주차장 없기로 소문난 곳이라 차량이동 망설이시는 분들 ! 걱정 마시고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건물 내에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걱정마시고 방문하세요 ! 그래도 사람이 많을 것 같은 시간에는 되도록이면 피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화장실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화장실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매장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4시에 문을 닫으신답니다~ 테라피샵이 보통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문을 여는 경우가 많은데, 오전 10시라면 꽤 이른 시간에 오픈하시는 편인 것 같아요. 시간이 이른 만큼 언제 방문해도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실제로 강남 스웨디시트리주변에는 회사들이 많은데요. 강남역과도 가깝다 보니까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잠시 짬을 내서 마사지를 받고 간다던가, 고된 업무 끝에 피로를 풀러 가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거리가 가깝다고 해도 실력이 없으면 가질 않는 법이니 어느 정도의 인증은 된 셈이겠죠 !?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사장님은 힘든 일상 속 힐링을 드리고 활력소가 되어드리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업체만 보더라도 워낙 깔끔하게 잘 유지하고 계셔서 그 말에 더욱 믿음이 가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매장 전체가 너무 밝지 않은 따뜻한 조명으로 밝혀져 있는데, 그래서 더욱 아늑하고 따스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처음 오신 분들도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복도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복도

인기가 많은 만큼이나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지 긴 복도 양 옆으로는 수많은 방들이 나있습니다. 많은 방들을 만드는 건 쉽지만 중요한 건 이 방들을 깔끔하게 유지시키는 건데요. 철저한 프라이버시 유지를 위해 방의 모습은 밖에서 일체 보이지 않으니 안심하고 관리에 집중하셔도 된답니다.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장식장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장식장

공간 하나하나에 정말 애정을 담고 꾸며두셨구나 하는 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장식장 안에 있는 화분 속 꽃들이 정말 너무 예쁘네요. 액자도 그렇고 전신거울도 그렇고 보통 감각이 아니신 것 같습니다. 공간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챙겨갈 수 있어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케어룸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케어룸

관리는 여기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늑한 1인실인데요. 침대 하나만 놓여있는 썰렁한 분위기의 케어룸을 예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 손님이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공간 답게 제일 많이 신경을 쓰셨다는 점을 느낄 수 있어요. 가습기와 적절한 조명 그리고 분위기 넘치는 인테리어까지 정말 센스있네요.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1인실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 1인실

이 곳은 또 다른 방인데요. 아까와는 다르게 꾸며지긴 했지만 공통적으로 둘 다 정말 편안하고 안락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스웨디시트리만의 공통점이자 매력인 듯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와 포핸드 & 두리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프로그램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후면 스웨디시 받을 수 있구요. B코스 90분에 13만원 후면, 전면 스웨디시 그리고 림프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C코스는 120분에 17만원으로 후면,전면 스웨디시 그리고 림프관리에 바디스크럽까지 받을 수 있어요.


포핸드 & 두리코스 프로그램은 두명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관리해주시는 프로그램인데요. A코스 90분에 25만원으로 전면, 후면, 서혜부 집중관리 받고 B코스 120분에 33만원으로 동일하게 전면 후면 그리고 서혜부 집중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 역삼동 스웨디시트리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7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