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마음이 편안한곳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십니까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마음이 편안한 곳으로써 매장이 주는 편안함에 취해버릴 것만 같은 곳인데요. 태국인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한국인 관리사가 아니라고 해서 마사지 실력이 부족하다거나 다른 곳 보다 질이 떨어진다는 편견은 버려주세요 ! 그 어디보다 훌륭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자부할 수 있답니다 ^^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카운터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카운터

화성 병점동에만 해도 정말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죠 ~ 중심상가가 굉장히 크게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인구도 많고 게다가 인근에 병점역도 있는지라 상권 자체가 활발한데요. 그래서 더욱이나 힐링수아로마 같이 실력있고 검증된 곳을 잘 찾아서 가야 합니다. 우선 주소부터 알려드릴텐데요. 경기도 화성시 효해로 1052 입니다. 병점동 844-1 롯데시네마 B동 402호입니다. 롯데시네마는 A동과 B동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잘 찾아오셔야 해요.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실내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실내

물론 두개가 인접해있어서 이어지는 건물이기는 하지만 초행길이실 경우에는 헷갈려서 간혹 A동으로 찾아갈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롯데시네마 영화관도 있고 파스타집이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가게 등도 함께 위치하고 있는 복합건물 입니다. 또한 병점역에서도 차량으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워요. 버스 이동 시에도 10분이면 도착할 정도니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복도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복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화성 힐링수아로마 입니다. 인테리어를 자세히 살펴보면 모두 목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우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는 곳인데요.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로 인해 머리도 맑아지고 공기정화도 제대로 될 것 같습니다. 도심 속 휴양지가 있다면 바로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를 두고 말하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머물기만 해도 힐링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휴게실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휴게실

편안한 소파가 놓여져있는 휴게실도 따로 있습니다. 초록색 소파는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깨지 않고 잘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테이블과 간단한 필수품 등을 담은 장식장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새벽이라고는 하지만 동이 틀 때까지 문을 열어두고 계셔서 술한잔 한 뒤에라도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어요. 하지만 과한 음주는 입장 거부의 요인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1인실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 1인실

관리사님들은 아까 말했듯 전원 태국인 선생님이십니다. 모두 현지에서 오신 분들이라 그런지 타이 마사지를 해주실 때 현지에서 받는 전통의 로컬 테라피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병점동 힐링수아로마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테라피죠. 게다가 모두 20대셔서 그런지 파워와 에너지가 남다르시답니다. 한 번 받으면 뭉친 근육이며 스트레스며 제대로 풀고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




프로그램은 타이&건식, 센슈얼 감성아로마로 구성되어 있어요. A코스는 60분 그리고 B코스는 90분인데요. 타이&건식 마사지 A코스는 4만원, B코스는 5만원 입니다. 센슈얼 감성아로마의 경우 A코스 5만원, B코스 6만원이에요. 각 방마다 샤워실도 있어서 더욱이나 프라이빗한 관리를 약속드릴 수 있답니다. 이상 화성 병점동 힐링수아로마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15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